밀리언아서 11월 하반기 시즌 카드 정리!!

 토요일에 밀리언아서 11월 하반기 시즌이 시작했는데요

제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후 주말에 시즌이 시작하는 건 처음 보는데요

덕분에 일요가 둘 다 100 이상 커버렸다는...ㅋㅋ

이번 시즌은 힐링 시즌 것 처럼 카드도 이쁘고 해서 신이 납니다

그럼 이번 시즌 카드들을 정리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시작은 배수로!!

이번 시즌은 일밀아에서만 볼 수 있었던 순백형 카드들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6배수 밀리언레어 카드인 순백형 니무에입니다

스킬이 첫 턴 공격시 250% 공격력 업이라서

최고의 짤짤이 카드가 될 것 같네요

노돌 각성만 해도 공격력이 23200...6배수 생각하면 ㄷㄷ하다능

가지고 싶은데......나올리가 있나

 

 5배수 카드인 순백형 카넬리언과 순백형 크럭키입니다

카넬리언은 320%깡힐 스킬을 가지고 있구요

크럭키는 체력 70%이하일 때 공격력 250%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

예전 5배수는 아주 ㄷㄷ하면서 봤는데..밀레가 등장하고 나니 덜 좋아보이는군요...

[5배수는 커녕 3배수도 없으면서 ㅋㅋㅋ]

 

 3배수 카드인 순백형 세인트입니다

코스트가 아주 낮다는게 특징이네요

스킬은 원탁의 매수가 많을수록 회복 대 인데요

음....스킬은 쫌 별로...군요ㅋㅋ

 

 인연 포인트 뽑기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복제형 시리즈가 계속 업데이트 되는군요

 

 순백형 디나단과 복제형 페이의 모습입니다

페이는 뭐...다들 아실테고

순백형 디나단은 체력 70%이하일 때 공격력 150%업으로

스킬이....아주 별로.....ㅋㅋㅋㅋ

그래도 액자는 하고싶네요ㅋㅋ

 

 이번 이벤트 비경은 결혼에 관련된 비경이네요

클리어 보상은 변동 내용 없는 듯 합니다

 

이번 시즌 강적에 대한 정보입니다

표창형 시리즈인데요

제 1회 밀리언아서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들이 표창형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했습니다

 

 첫 번째 강적인 표창형 세헤라자드와 서브드랍인 표창형 아이작입니다

이 세헤라자드가 이번 시즌 약한 일반 강적이라능ㅋㅋ

일러스트 짱짱이네요ㅎㅎ

세헤라자드의 스킬은 공격력 150%업이고....하아 ㅠ_ㅠ

아이작의 스킬은 자신의 체력이 낮을수록 체력 회복 대 입니다

......스킬 망했어 ㅠ _ㅠ

주말에 열심히 달렸더니 풀돌 하고도 남는데 망했어...

 

 두 번째 강적인 표창형 테루와 서브드랍인 표창형 하백입니다

저는 이녀석들이 드랍이 별로 되지 않네요...

[테루 1렙 각성 잡으니 나와서 증식할 줄 알았더니 아직 4장...ㅋㅋ 하백은 덜렁 1장..]

테루도 일러스트 짱짱이라는 분들 많으신데요ㅋㅋ

스킬은 친구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 대 입니다...오랜만에 보는 친구 스킬..ㅋㅋ

하백은 공격력 180%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멋지긴 한데 왜이렇게 안나오니...

 

 이번 시즌 수집 아이템은 순백의 부케입니다

더블 수집은 없구요 그냥 얘만 모으면 되네요

주말에 20만개 넘게 채우고...뭐 그랬습니다ㅋㅋ

페이크카드는 볼때마다 화가 나네요..

 

 15000개 수집 루프 보상인 표창형 밀리아입니다

스킬은 체력 60%이하일 때 200% 회복인데요

코성비 2000도 안되기 때문에...저는 잘 안 쓸 것 같네요...ㅎㅎ;

[아놔 근데 왜 또 기교냐능...]

 

 길드 수집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번 길드 강적은 요정 니지히티인데요

일러스트 이쁘지요...ㅋㅋ

스킬은 깡힐 220%입니다 발동률 좋으면 자주 쓰지 않을지...ㅎㅎ

서브드랍은 표창형 라프시는 코스트가 12이고

스킬은 최초 공격시 공격력 200%업이라 아주 짱짱 카드입니다

키풀하면 공 20000, 체 15800정도라서 스텟도 쓸만하군요

얼른 풀돌하고 숟덱에 넣고 싶네요

 

 명예의 깃발 수집 보상입니다

변동 내용은 없네요-_-

 

 명예의 깃발 수집 루프 보상인 표창형 슈카입니다

으아닛 슈카 여신이시여!!!!

이쁘네요ㅎㅎㅎ

스킬은 체력 40% 이하일 때 250%힐입니다

발동률은 레프젠보다 조금 낮다고들 하던데요

키풀하면 체력이 31720!!이나 되어서 칠량이 7만을 가뿐히 넘습니다 ㅠ _ㅠ아아

이미 키라가 나왔기 때문에 고통 없이 키풀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시즌은 돌발 비경이 등장하는데요

주말에만 요정을 뚜드리 잡는 대부분의 유저들을 각성시키기 위한 시스템인 것 같기도...아무튼

평일에만 매일 5시간 동안 열리는 돌발 비경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돌발 비경에서는 광분 구미호와 요정 아프라삭스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광분 구미호에게서는 무조건 5성 이상의 카드만 등장하고

6성 카드인 구미호 카드도 등장한다고 하네요ㅎㅎ

 

 광분 구미호와 그 서브드랍으로 추정 되는?[아프라삭스일수도 있고...] 표창형 카사입니다

구미호의 스킬은 체력40%이하일 때 공격력 250%업이라고 합니다

됐고 일러스트 이쁘니까 열심히 모아야겠습니다ㅋㅋ

표창형 카사의 스킬은 공격 횟수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네요ㅎㅎ

 

 아프라삭스의 모습입니다

스킬은 상대의 체력이 낮을수록 공격력 업 대 네요

흠....너 나오지 말고 구미호만 나오렴'ㅅ'ㅋㅋㅋ

 

 이번 시즌엔 인자전이 시작되는데요

페이크카드 엄청 풀려서 난리일텐데...어쨌든 살펴보겠습니다

인자조각은 돌발 비경에서만 등장합니다

그래서 지난 이틀간은 평화로웠죠...ㅎㅎ 하지만 오늘 열리고나면 어떨지..

페이크 카드 떡칠하고 풀덱 대기할텐데...아오 ㅠ _ㅠ

 

 제가 이렇게 걱정을 하는 이유는! 이 순백형 슬링이 상당히 좋은 카드이기 때문인데요

스킬이 체력 40%이하일 때 250%힐이구요...ㄷㄷ

힐카지만 체력이 좀 낮아서 서운할 뻔 하다가

키풀하면 공격력이 3만이 넘기 때문에 바로 만족스러워집니다..

키라를 어떻게 풀지...ㅎㅎ

 

그리고 현재 카드 정보는 떠있으나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는 알 수 없는 두 카드의 모습입니다

......당연히 아서콜 보상카드겠지요ㅋㅋ

 

순백형 기네비어는 체력50%이하일 때 공격력 300%업이라는 엄청난 스킬과

나르닥님의 짱짱 일러스트가 만나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설레고 계십니다ㅋㅋㅋ

순백형 유웨인의 라이언은...[사자 울고 있네요...각성하면 눈에서 불꽃이..ㅋㅋ]

270%깡힐입니다

기교이기도 하고 스킬도 좋아서 이녀석은 무조건 키풀하고 싶은데...

아서콜 5성카드 보상 같이 쉽게 키풀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이렇게 이번 시즌 카드들에 대해 모두 정리를 해봤는데요

순백형과 표창형이 만나 일러스트 짱짱 카드들이 넘쳐납니다 행복하네요

지난시즌 개인 랭킹전때문에 지치신 분들..

이번 시즌 카드들 모으시면서 힐링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