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Free Gift 이벤트 3탄 시작!!

 .....개인 랭킹전으로 백성들의 원성이 하늘을 찔러갈 때 즈음에

액토즈께서는 Free Gift 이벤트를 선사하셨습니다

600위 컷 300만 넘어가게 생겼다면서요?-_-....우리 길원들 우째

 

아무튼 이렇게 성난 민심을 달래기 위해 내놓은 이벤트라는 게 완전 티가 나고 있지만요

어쨌든 프리 기프트 이벤트로 지급되는 카드는 좋았기 때문에

신나게 프리 뽑기를 돌릴 거라는 걸 알고 있지요...[물론 앵가는 아직 33렙이지만..ㅋㅋ]

어제 첫 뽑기는 포비가 나왔습니다

오늘은 쌍꽝의 영광을 맛보았네요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한 이벤트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12시를 기준으로 하루 2번 뽑기를 할 수 있구요

신규 카드로는 학도형 포비와 학도형 더스피아가 등장하고

그 밖에는 강적 몇 번 때려잡으면 줄줄 쌓인다는 부농 치아리와 빨강 치아리를 드리구요

뽑기 티켓도 나온다고 하네요 지난번 이벤트와 거의 같군요

됐고...포비 내놔 이놈들아

 

 일단 5성 카드인 학도형 더스피아의 모습입니다

각성과 안각성의 일러스트는 큰 차이가 없네요...아 오버니삭스....ㅋㅋ

중국 작가님이 그린 일러스트인 것 같구요 이쁘네요

기교인 것도 맘에 들구요....하지만 곧 저는 화가 나게 됩니다

각성 레벨은 30이니 한돌 횟수 6회

총 7장의 카드가 필요한데요

그동안 키라 카드는 특정일에 접속만 하면 지급됐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렇다고 가정하면

6장의 카드가 필요하게 될 것 같습니다

금어희 때보단 넉넉할...수도 있겠지만 확률이 낮을 거라는 걸 난 알고있지

 

아 중요한 스킬 정보 공격력 180%업이라고 하네요

 

 이번 이벤트의 핵심 카드인 학도형 포비입니다

네 전 이 카드를 보자마자 화가 치밀어 올랐는데요

지원형 포비는 기교 카드인데 넌 왜 검성임?-_-

 

오랜만에 길카로 기교 나왔다 했더니[마장티니아] 스킬, 일러스트 완전 망이고

그나마 기교였던 애는 검성으로 트랜스....아놔

정말 영원히 고통받는 기서...

스킬이 더 열받지요 체력 40%이하일 때 200%힐ㅋㅋㅋㅋㅋㅋㅋㅋ

화모드 하나 주곤 영원히 그걸로 생색내실 건지?-_-

 

크흠..징징이 좀 심했네요ㅋㅋ

어쨌든 세력 무시하고 열심히 쓸 카드인 것 같습니다

키풀하면 코성비 3000 가까이 된다능...힐량은 5만 이상 쭉 빼주구요

발동률 괜찮다는 말도 나오는 것 같구

그니까 꽝 말고 포비를 주세요

 

이글 보시는 분들에게 포비와 가챠 티켓이 적절히 나와주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