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감성 액션 RPG 드래곤사가 사전등록 이벤트!!

그라비티게임즈의 온라인게임 드래곤사가가 모바일 버전으로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드래곤사가의 재미를 그대로 모바일로 옮겨왔다고 합니다ㅎㅎ

모바일 드래곤사가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감성 액션 RPG 드래곤사가 사전등록 이벤트!!

11월 13일부터 런칭 전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사전등록 신청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적고 마켓을 선택하신 뒤

사전등록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 완료!ㅎㅎ

 

사전등록을 신청하신 모든 분들에게 다이아 10개와 천골드, 불사조의 깃털 3개를 드리구요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빕스 2인 식사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플스4....탐나네요ㅋㅋㅋㅋ

 

드래곤사가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고도 하네요

 

이렇게 핸드폰 번호와 응원 댓글을 적고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신 후 응원 댓글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내가 적은 응원 댓글이 달리고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드래곤사가를 모바일로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아주 기대가 되는데요

드래곤사가가 얼른 출시되기를 기다리면서 일단 사전등록을 신청해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