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의 신작 펫아일렌드 사전분양 이벤트 실시!

 위미에서 새로운 대작 SNG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사전등록과 같은 개념인 사전 분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펫아일랜드 사전분양 이벤트!!

11월 14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11월 19일에 출시되나보네요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이 짧네요ㅎㅎ

 

 요기에서 사전분양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펫 아일랜드의 사전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들이 많이 보이네요....고양이....귀욤귀욤

 

 사전분양을 하신 분들 모두에게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전용 펫과 10만 골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옼!

또 신청하신 분들 중 200명을 추첨하여 스타먹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전분양 좋아요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페이지 아래에 링크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시고

펫 아일랜드에서 만나고 싶은 동물을 덧글로 남겨주시는 분들 중

5명을 추첨하여 헬로키티 인형 특대 사이즈!를 지급한다고 합니다ㅎㅎ

 

 

귀여운 동물들이 많이 등장하는 게임인 것 같아서 기대가 되는데요

일단 사전분양 신청을 해놓고 출시일을 기다려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사전등록 신청하셔서 펫과 골드 받으신 후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