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모바일 출시 기념 이벤트 소개

스톤에이지 모바일이 드디어 출시됐다고 하는데요

사전등록 이벤트가 시작되고 한 달 이상이 걸렸네요ㅎㅎ

오래 기다린만큼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하면서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 출시 기념 이벤트!!

11월 12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됩니다

 

 첫 번째는 PC스톤에이지 고객을 위한 이벤트네요

PC버전 스톤에이지를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가

모바일 버전을 다운받으면 진주 500개를 무조건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진주는 게임머니 아니죠~ 캐시라고 합니다

무려 500개나 지급하니 유용하게 쓰이겠네요

 

 참여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다운한 뒤 넷마블 로그인 후 지금 선물 받기를 클릭하면

스톤에이지 모바일 넷마블S 아이디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요

아이디를 입력하면 게임 내에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를 초대하면 진주를 펑펑 쏜다고 합니다

친구가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다운받으면 초대 횟수에 따라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최대 100명까지 초대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대부분 진주를 지급하는데요 50명을 초대하면 철 펫알을 지급하고

100명을 초대하면 은 펫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친구들에게 스톤에이지를 알려야겠습니다!

 

 친구 초대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네요

친구초대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친구를 초대한 후

초대받은 친구가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다운로드 받아야만 초대로 인정된다고 합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에서 20레벨이 되기 전에 결제를 하면

초보자 대박 찬스와 다양한 아이템들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과금 유저가 될 생각이시라면 20레벨 이전에 첫 결제를 진행하셔야겠습니다!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펫도 지급하는데요

20, 30, 40, 5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펫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펫들이 다 귀엽네요ㅎㅎ 열심히 레벨업을 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랭킹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11월 12일부터 18일까지만 진행하는 이벤트네요

일주일 동안 랭킹 20위에 도달하신 분들에게 진주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 오랫동안 기다리신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드디어 출시가 되었으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즐기시면서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