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1월 상반기 시즌 종료 기념 정산?

.....밀리언아서 11월 상반기 시즌의 주말이 끝났습니다

주말을 보내고 난 소감은...죽겠네요ㅋㅋㅋㅋ

개인 랭킹전은 길드 랭킹전보다 재미도 없고 지치기만 합니다

다신 안하고 싶다능 ㅠ _ㅠ

[월멘 그게 뭐라고!!]

주말 끝났으니 이제 순위 연연하지 않고 대충 끝내려고 합니다

자체적으로 시즌 종료 셔터 내린 기념으로 정산 진행하겠습니다ㅋㅋ

 

.....아 이 XX[시작부터 욕 죄송합니다ㅋㅋ]

빼빼로 35만개 넘어가도록 노말-1돌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신히 노말 한장 나오고 40만개쯤에 키라 나와서 키풀 완료...정말 큰 고통이었다는

키풀 해놓고보니 코스트도 저렴한데다 역시나 스킬이 잘 터져주셔서

랭전 달리는데 유용하게 쓰였습니다

 

 아라스티아 키라 나와서 키풀했지요...

한 장만 나왔을까?ㅋㅋㅋㅋㅋ

 

 학도형 루카스!! 어제부터 시작된 이벤트 비경을 달려서 나와주셨습니다

이벤트 비경 어제 단 한 번도 돌지 않고 오늘부터 달렸지요

루카스 키라만 두장을 주네요 감사감사

한 장만 더 주세요...굽신굽신

 

청룡님 키라도 나왔습니다

청룡도 얼른 키풀하고 싶습니다

 

이벤트 비경의 요정인 마레인입니다

각성 7렙 띄웠는데 5분 남아도 아무도 안 잡길래 자삭해서 얻었네요-_-;;

친구분들도 주말을 하얗게 불태우시느라 지치셨는지

마레인 띄워도 반응이 별로 없네요ㅎㅎ;;

 

 인연포인트 뽑기와 가챠티켓에서 각각 한장씩 나온 복제형 엘입니다

저도 드디어 페어리즈 콤보를 쓸 수 있답니다!

하지만...쓸일이 없네여ㅋㅋ

아서콜로세움하면 한 번 써볼 생각입니다! 우하하

 

.....저의 고통의 결과입니다

일요일에 눈 떴을때 70만개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배수 단 한 장도 없이 130만 만들고 기절했습니다

현재 1100위권이니까 목표치였던 2000등 안에 들 수 있겠지요;ㅅ;

 

이번 시즌 밀아 개인 랭킹 달리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저도...ㅠㅠ]

아직 달리시는 분들 계신거 같긴 하던데...쉬엄쉬엄 하세요;ㅅ;

오늘부터는 길드를....열심히 해야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