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의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 CBT 테스터 모집중

위미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가

CBT를 시작하기 전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크스피어는 동화풍 일러스트로 판타지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그래픽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도쿄 게임쇼와 지스타 2012에서 주목을 받았던 게임이라고 하네요

아크스피어의 CBT 테스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의 CBT 테스터 모집 이벤트!

테스트 기간은 11월 22일부터 11월 24일까지라고 합니다

 

 게임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있네요

모바일 RPG 최초로 자유 거래 시스템을 적용했다는 것이 특히 인상적이네요ㅎㅎ

핑거 스킬로 스킬을 사용하는 손맛도 뛰어날 것 같습니다

 

 CBT 테스터가 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나와있습니다

CBT 테스터가 되신 후 테스트 기간 동안 랭킹 상위 100명 안에 들어가신 분들에게

문화상품권 총 30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5인 이상으로 구성된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매일매일 3만 골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CBT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정식오픈 후에 한정판 칭호와 아이템을 지급하구요

사전 신청 이벤트에 따로 참여할 필요 없이 SMS 알림 서비스와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개발 기간이 꽤 길었던 게임이라고 알고 있는데

슬슬 출시 준비가 된 모양이네요

이번 CBT도 잘 끝마치고 얼른 정식 오픈을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아크스피어를 남들보다 빠르게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 위미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신청을 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