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의 신작 비행소녀 사전등록 이벤트!!

위미에서 또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게임은 하늘을 날아다니는 비행 게임인 비행소녀라고 합니다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니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위미의 신작 비행소녀 사전등록 이벤트

비행티켓 예매하기!!

11월 7일 오늘부터 런칭일 전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비행 티켓을 예매하면 사전 등록 신청이 된다고 합니다ㅎㅎ

신청 페이지의 모습은 위미의 다른 게임 사전등록 페이지와 크게 다르지 않더라구요ㅎㅎ

 

 비행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1인당 2매가 지급된다고 하네요

 

 사전등록을 진행하시는 분들에게는 비행 소녀의 오픈 소식과

한저판 이벤트 소식을 문자로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비행소녀의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얻고 싶으시다면 얼른 사전등록을 해야겠네요!

 

그...근데 게임 아이템은 안 주나보오;ㅅ;?

 

비행 소녀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도 살짝 힌트를 주고 있네요

프라다 백과 프라다 지갑이 경품에 들어가나봅니다; ㅅ;ㄷㄷ

 

 

일단 일러스트들만 봐도 아기자기한 게임일 것 같은데요

위미의 신작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얼른 비행소녀가 출시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