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1월 상반기 시즌 중간 정산!

오늘은 밀리언아서 11월 상반기 중간정산을 올리려고 합니다

거의 반년만에 등장한 개인 랭킹전때문에 주말에 정신없이들 달리셨을텐데요

월멘 키라 컷인 2000위가 수집량 백만이어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말에

큰 멘붕이 오고 있습니다...

이제 40만인데 ㅠ _ㅠ어휴 무과금은 역시 힘드네요

그냥 액자나 하고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

푸념 그만하고 이번 시즌 중간정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무과금인 저에겐 첫 밀레....인데 6성급...ㅋㅋ

오늘 페이스북 이벤트로 한 장이 더 들어와서 노말풀돌은 완료했네요

 

 지난 시즌에 가챠가 영 모이질 않아서 가챠 득은 뭐 거의 성과가 없네요

예전 3배수 카드인 에일리 액자는 했네요

 

 인연포인트에선 마장형 란슬롯이 나와주었습니다

덕분에 마장검서와 함께 하는 서브스토리에서 가챠 한장 획득!

 

 개인 강적 드랍 카드 정리입니다

세바스찬은 키라도 한 5장 먹고...

노말은 20장쯤 먹은 것 같네요

각요 잡았더니 키라 키라가 뜬 적도 있다는...ㅋㅋㅋ

 

 서브드랍인 아라스티아는 아직 키라가 없네요

세바스찬만 엄청 튀어 나옵니다;;

효율이 괜찮은 카드라서 키풀을 해놓고 싶긴 한데 말이죠

 

 수복형 에이델린도 키풀입니다

이녀석도 넉넉하게 나왔네요

 

 시즌 첫날 키풀 완료한 제2형 류류입니다

친구꺼든 제꺼든 치면 튀어나와서 깜짝 놀랐지요..ㅋㅋ

근데 키풀하고 한 2장 더 나오고 안나오네요? 감사하다능...

 

 이번 수집 아이템인 머리띠의 루프 보상은 지원형 크리스입니다

당연히 키풀 했습니다

받자마자 헠헠 하면서 각성시키고 창고행!!![읭?ㅋㅋ]

 

 ....아놔 ㅠ _ㅠ

막대과자 더블루프 5성 카드인 수복형 율리아입니다

얘 진짜 웬수네요 웬수

선물함 열어서 얘 얼굴 있으면 한대 쳐버리고 싶....아..아닙니다

 

 덕분에 마라다나는 요모양 요꼴...

노말 풀돌도 못했네요

어쨌든 키라 한 장만 주시면 감사감사 ㅠ_ㅠ

이번 일요일에 이벤트 강적 잡아서 키풀 노려봐야죠ㅠㅠ

 

 길드 강적인 피로소피입니다

전 드랍이 꽤 괜찮아서 키라 한 장만 더 나오면 되는데

지금 두 시즌 연속으로 키라 고통을 받고 있어서 그런지

불안감이 가시질 않네요-_-....에휴

 

 서브드랍인 다마모노마에입니다[타자 치기가 불편한 이름이군요]

숨겨논거 없이 달랑 요거 한 장 나왔습니다ㅋㅋㅋ난감하군요

뭐...스킬도 별로고 해서 딱히 모을 생각은 없지만요

너 나오지 말고 피로소피 키라 주렴!!!

 

길드 루프 보상인 제2형 예시카입니다

주말동안 길원분들 대부분이 열심히 개인 강적 잡으시느라 활동을 못하셔서[저도 마찬가지ㅋㅋ]

달랑 세장 받았네요ㅋㅋ 뭐 언젠간 키풀하겠죠

 

 

이번 시즌은 개인 랭킹때문에 여러모로 정신이 없는 것 같네요

카드 드랍이 좋네 하고 생각해보니

각합이 130이 넘는데 당연한거였음..ㅋㅋㅋ

그나저나..2000위는 커녕 3000위도 못할 것 같은데 흠 걱정이네요 ㅠ 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