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모바일 MMORPG 영웅의군단 3차 CBT 시작!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의

3차 CBT가 오늘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테스트는 1, 2차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와 신규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구요

혼돈의 탑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영웅의군단의 3차 CBT에 대해 알아볼게요ㅎㅎ

 

 영웅의 군단의 3차 CBT 시작!!

 

 일러스트 멋지네요ㅎㅎ

FULL 3D라고 하니 이 느낌이 살아있는걸까요?

그러면 진짜 그래픽 최고일 것 같네요

 

 영웅의 군단 3차 CBT에 참여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는데요

테스트 기간은 11월 5일부터 11월 8일까지구요

모집 인원은 말씀드린대로 1, 2차 참여 유저는 바로 참여가 가능하고

신규 유저는 5000명을 받고 있습니다ㅎㅎ

 

1, 2차에 참여하셨던 분들은 기존의 앱을 삭제하고 새로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구요

신규 테스터들은 티스토어에서 영웅의 군단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테스트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정식 오픈 후 티스토어 캐시 1000포인트를 드린다고 하네요!

 

영웅의 군단은 지스타에도 참가한다고 하니 지스타에 가시는 분들은

기념 행사에도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영웅의 군단의 프론티어도 모집하고 있네요

프론티어는 모집 제한은 없고 지원하면 모두 프론티어가 된다고 합니다

읽어보니 사전등록 이벤트와 비슷한 개념인 것 같네요

프론티어가 되시면 테스트 및 오픈 일정을 문자로 받으실 수 있고

정식 오픈 후 플래티넘 카드 3개를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가 발송된다고 합니다

 

 

영웅의 군단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3차 CBT 꼭 참여하시구요!

프론티어 지원도 잊지말고 해놓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