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1월 상반기 시즌 카드 정리! #2

밀리언아서의 11월 하반기 카드 정리 2탄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빼빼로 데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11월 1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이벤트 비경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마레인이라는 이벤트 비경 전용 요정이 출현한다고 합니다

각성 마레인을 잡으면 5성 이상의 카드가 무조건 등장한다고 하네요!

 

이 마레인을 잡으면 마법의 머리띠를 받을 수 없고

사랑의 막대과자만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법의 머리띠는 일반 수집 아이템이고

막대과자는 특별 수집 아이템입니다[지난 시즌 초대장!]

왜 이렇게 했는지는 곧 알게 되실겁니다ㅋㅋ

 

 마레인의 모습이네요

간호사인 것 같은데 공카입니다-_-;;

스킬은 자신의 최대 BC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입니다

사실 이게 중요한 게 아니고 각성을 잡으면 5성 이상이 떨어진다는게 중요한거죠!!ㅋㅋ

모드레드 가지고 싶어 ㅠ_ㅠ

 

 11월 로그인 보상 카드과 친구 초대 보상 카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로그인 보상 카드인 지원형 미사로나의 스킬은 180% 회복인데요

음 한돌 횟수가 5회인데 이번 로그인 보상 창을 보니

대충 풀돌할 수 있는 양을 다 주는 것 같습니다

 

친구초대 보상 카드인 수복형 케이트의 스킬은 공격력 200%업이네요

 이번 시즌 일반 수집 아이템인 마법의 머리띠에 대한 정보입니다

여기에도 페이크 카드[쓰레기]가 존재하네요

진짜 이거 때문에 살림살이 빡빡해졌다는 ㅠ _ㅠ

 

15000개 수집 루프 보상인 지원형 크리스입니다

아주 귀여운 도련님 카드네요ㅋㅋ

 일러스트를 보자마자 삘이 딱 온다 했더니!

색동과 백호를 그리신 코멧님 작품....너무 맘에 들어요!ㅎㅎ

스킬은 300%힐입니다

잘 터지면 너는 짱짱맨ㅋㅋ

 

 특별 수집 아이템인 사랑의 막대 과자입니다

지난 시즌과 크게 달라진 점은 없네요

랜덤 보상이나 빵빵 터졌으면 ㅠ _ㅠ

 

 막대과자 수집의 더블 루프 보상 카드들입니다

 

우선 수복형 율리아는 최초 공격시 공격력 180%업이라는 스킬을 가졌네요

하지만 피로소피한테 크게 밀리는게 함정...ㅋㅋ

귀여우니까 모아줍시다..가 아니라 싫어도 모이겠지ㅋㅋㅋㅋ

 

6성 카드인 지원형 마라다나의 스킬은 무려!

카드 레벨이 최대일때 250%힐입니다

이와 비슷한 스킬을 가진 카드는 바르고가 있다는 말씀!!!

확신할 순 없지만 엄청 잘 터질거라는 예상을 해봅니다

그래서 전 편에서 힐막 카드가 필수라고 했습죠ㅋㅋ

키풀하면 체력이 3만에서 조금 모자라니까 힐량도 충분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

 

 자..이벤트 비경에서 마법의 머리띠가 나오지 않는 이유가 여기서 설명이 됩니다

정말정말 오랜만에 개인 수집 랭킹전이 시작됐는데요

이벤트 비경 돌아서는 수집을 할 수 없게 만든 액통수의 통수...

슈레 카드 얻으려면 개인 랭킹은 내려놓으시지! 이런거 같네요

 

뭐 그렇긴 하지만 랭킹전 보상 카드는 참 좋습니다

밀리언레어 카드와 슈레플 카드를 주네요

 

 개인 랭킹전의 보상 카드인 의매형 월멘입니다

각성만 해도 스텟 와....ㅋㅋㅋㅋㅋㅋ

키풀하면 얼마가 될지 감도 안오네요

스킬은 체력 50%이하일 때 250%힐입니다

힐량 12만은 가뿐히 찍을텐데...허허

 

6성 보상 카드인 지원형 란쥴그입니다

스킬은 공격력 230%업이네요

세상에..슈레플 카드에 할말이 없어질 줄이야..ㅋㅋ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이 카드는 타천형 벨제붑인데요

12월까지 쭉 진행하는 웰치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보상 카드입니다

녹차와 골드 쿠폰의 홍수속에서 건질 수 있는 카드라고 하네요

한돌 횟수는 없고 무조건 한장 뜨면 끝! 인줄 알았지?

홀로그램이 랜덤하게 등장한다고 하니까 얻으시려는 분들은

홀로그램을 위해 열심히 웰치스를 드셔야 한다능...ㅋㅋ

쿠폰 코드가 들어있는 웰치스에는

리온이나 홍련, 감춘향이 그려져 있다고 하니까

요 세 언니들이 있는 웰치스를 골라서 구입하셔야 한답니다!

 

 

지난 시즌부터 홍차 수급량을 확 줄이고 [에이 쓰레기-_-]

이번 시즌에는 개인 랭킹전을 그것도 밀레를 걸고 시작하는군요

아주 계획적인 사람들일세-_-...

 

어쨌든 이번 시즌도 열심히 달려봐야겠네요

개인 요정 드랍 카드중에서 원하는 건 딱히 없는데 루프 보상들이 쓸만해서.. 그것만 모으고

이번에도 전 길드를 열심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ㅋㅋ

 

 

밀리언아서 11월 상반기 시즌 카드 정리! #1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