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1월 상반기 시즌 카드 정리! #1

 11월이 됐네요! 밀리언아서도 새 시즌을 시작하는 날인데요

저는 밀레를 뽑겠다며 패기있게 아침 가챠를 돌렸는데요

30여장 되는 가챠를 모두 돌렸으나 금카라곤 예전 3배수인 에일리밖에....

[토르도 나왔지만 생각하기도 싫으니까 패스-_-..]

어쨌든! 밀리언아서의 11월 상반기 시즌 카드 정리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카드 일러스트는 확밀아 위키에서 가져왔습니다

 첫 번째는 배수카드 정보인데요

밀리언레어가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에 이젠 6배수 카드도 업데이트 되네요

밀리언레어는 6배수 슈레플은 5배수 슈레는 3배수입니다

 

 6배수 밀레 카드인 수복형 하젤의 모습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드인 염우동의 작가 흑요석님의 새 일러스트네요!ㅎㅎ 이뻐이뻐

각성은 좀 오싹하긴 하나 맘에 듭니다ㅋㅋ

이번에 업데이트된 수복형 카드들은 전부 한국 일러스트 작가님들이 그렸답니다!

 

스킬은 HP가 60% 이하일 때 공격력 270%업입니다

키풀 스텟은 88000을 가뿐히 넘는군요...대다나다

 

 

5배수 카드인 수복형 이블린과 수복형 멜리사입니다

 수복형 이블린의 스킬은 공격력 320%업이구요

키풀하면 65000정도 공격력은 34000이 넘네요ㅎㅎ

 

수복형 멜리사는 힐카네요 체력 50%이하일 때 300% 회복입니다

키풀 시 힐량은 95000정도 될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3배수 카드인 지원형 트로피칼인데요

스킬은 200%힐이네요ㅎㅎ

키풀하면 스텟이 5만이 넘는군요

좋은 카드인 듯 하나 나올리가 없지-_-

 

인연포인트 뽑기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걸 보자마자 기뻐서 소리를 질렀지요ㅋㅋㅋ

페어리즈 콤보 카드인 복제형 페이, 엘, 리페 중에서 엘만 없었는데

인연포인트 뽑기로 나와주면 아무래도 확률이 좀 올라가겠죠?;ㅅ;ㅎㅎ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수복형 아이린은

 자신의 HP가 낮을수록 HP회복 대 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

묘하게 석탈해의 분위기가 난다 했더니 역시! Asino 작가님 일러스트라는ㅋㅋㅋ

 

이벤트 비경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번 시즌은 수복형...그니까 메이드 시즌이라서 이벤트 비경이 저택이네요ㅋㅋ

보상은 달라진 점이 없는 것 같습니다

 

11월 상반기 시즌 신규 강적에 대한 정보입니다!

 

첫 번째 강적인 수복형 에이델린과 서브드랍인 제2형 류류의 모습입니다

수복형 에이델린의 스킬은 공격력 200% 업이구요

이번 시즌엔 이 에이델린이 드니스, 비형랑, 콘스탄틴의 대를 잇는 약한 강적이네요ㅎㅎ

 

서브드랍인 제2형 류류의 스킬은 공격력 180%업이네요

오늘 첫 번째 숟질에서 똭 나와줘서 놀랐다는..ㅋㅋ

 

 두 번째 강적인 수복형 세바스찬과 서브드랍인 아라스티아입니다

세바스찬의 스킬은 체력 40%이하일 때 공격력 150%업입니다

요즘 트렌드에 비해 떨어지는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ㅋㅋ

 

아라스티아는 서브드랍인데도 요정인 것 같습니다

.....돌고래 눈썹이 등장했다!!! 한참 안보이더니 또 나왔다능

이분 일러스트 참 많아요..ㅋㅋ

스킬은 체력 50%이하일 때 200%힐입니다

발동률 좋고 스탯 쓸만하다면 코스트가 낮아서 괜찮은 카드가 될 것 같네요

 

근데 각성 세바스찬 1렙 피통이 150만이 넘습니다

딜은 굉장히 약하긴 한데...이건 또 무슨 꿍꿍이인지 잘 모르겠네요-_-;

 

 길드 수집 이벤트도 함께 시작됩니다

이번에도 명예의 깃발을 모아야 하네요

 

이번 시즌 길드 요정인 피로소피와 서브드랍인 다마모노마에입니다

돌고래 눈썹 또 등장...ㅋㅋㅋㅋ

 피로소피의 스킬은 최초 공격시 공격력 230%업이네요

지난 시즌 마장검성아서가 남카여서 안쓰시겠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피로소피 꼭 키풀하셔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힐막 카드가 꼭 필요한 이유가 있다능!!

 

서브드랍인 다마모노마에의 스킬은

원탁의 매수가 많을수록 HP회복이네요...

모이든가 말든가 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하지만 피로소피 키라를 얻겠다고 난리를 치다가 이녀석이 10장 넘게 쌓이겠지..]

 

 명예의 깃발 수집 보상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페이크카드[쓰레기]는 아직도 살아 있네요 아 화난다-_-

 

30000개 수집 루프 보상인 제2형 예시카의 모습입니다

스킬은 체력50%이하일 때 200%힐이네요

그냥저냥 쓸만할 것 같습니다

 

 

일단 요정도에서 끊고 2탄에서 나머지 카드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밀리언아서 11월 상반기 시즌 카드 정리 #2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