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바다이야기 렛츠 피싱!! 출시 기념 이벤트

 위미의 신작 모바일 게임인 렛츠피싱이 오늘 출시 됐는데요

위미에서 처음 선보이는[맞겠지?ㅋㅋ]낚시 게임인 렛츠피싱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국민 바다이야기 렛츠 피싱! 출시 기념 이벤트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2주 간 진행되네요

 

 게임 중 이벤트 아이템을 낚으면 선물에 당첨될 수 있다고 하네요

최고 레벨을 달성하면 현금을 받을 수 있고

미션 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마지막으로 대물출현 플레이에서 대물을 낚으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캠핑 지원금 5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경품과 현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네요!ㅎㅎ

 

 두 번째 이벤트는 친구 초대 이벤트입니다

수어지교라는 이름의 이벤트입니다

 

 5, 10, 20, 30, 40명을 초대할 때마다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40명을 모두 초대하면 펫 방울드래곤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낚시 방울 안에 들어간 드래곤인 것 같군요ㅋㅋ

40명 초대 보상이니만큼 엄청 좋은 펫이겠죠? 꼭 얻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10월 29일부터 11월 19일까지

위미의 렛츠피싱 게임 공략 게시판에 자신만의 플레이 팁을 등록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강화석과 다이아 등의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정보의 내용이 유용할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겠죠?ㅎㅎ

 

 10월 30일부터 매일 오후 8시~9시까지 6개의 버프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적용되는 6가지의 버프의 내용은 위에 소개가 되어 있네요

좋은 버프를 받고 열심히 낚시를 한다면 대물을 낚을 수 있는 확률도 올라가겠죠?ㅎㅎ

 

 

렛츠피싱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위미답게 아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놨군요

낚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어서 렛츠피싱을 하러 가셔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