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무협 대전 RPG 문파문파의 런칭 기념 이벤트

쿤룬코리아의 신작 모바일게임인 문파문파가

10월 22일에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올레마켓, 티스토어에 동시 런칭 되었다고 합니다

 문파문파는 김용 소설가의 소설 속 모든 영웅들이 들어있는 모바일 3D 무협 대전 RPG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영웅들의 무공들을 수집하고 조합하면서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소설을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런칭 기념 이벤트도 탄탄하게 준비했다고 하니 살펴보도록 할게요~

 

 문파문파 런칭 기념 순금 이벤트!!

10월 22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첫 번째 이벤트는 최초 충전에 한해서 충전 금액의 3배를 지급하는 이벤트네요

문파문파에서 첫 충전을 하실 때에는 기왕이면 많은 액수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두 번째는 영웅 레벨업 이벤트네요

영웅 한 가지를 열심히 키워 30레벨을 달성하고

자신의 영웅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선착순 20명에게 무조건 원보 300개를 지급하구요

그 후로는 추첨을 통해 원보 200개를 드리고 순금 용 핸드폰 고리를 드린다고 하네요

무려 30만원어치! ㄷㄷ하다능

 

 사전 등록을 놓친 분들을 위한 아주 친절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10월 22일부터 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패키지 신청하기를 진행하시면

사전등록을 못한 분들에게도 사전등록 패키지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친구를 추천한 분들에게는 우정 패키지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친구에게 문파문파를 추천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위와 같은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자신을 추천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문파문파의 오픈 소식을 알려주는 이벤트도 하는군요

5명 이상의 친구에게 카카오톡을 보내시는 분들 모두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아이템은 문화상품권 5천원권이라고 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문파문파 감상평 남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SNS에 리플을 남기는 이벤트인데요

문파문파의 장점을 쓸수록 당첨 확률이 상승한다고 합니다!!올ㅋ

 

 

문파문파의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런칭이 시작됐음에도 불구하고 사전등록 패키지를 지급하는 점이 아주 특이하네요

사전등록을 놓치셨더라도 좌절하지마시고 패키지 신청하셔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