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첫 등장! 밀리언 레어 카드 소개

어제 밀리언아서의 점검이 있었지요

오후 4시부터 5시 반까지 했던 것 같은데요

밀리언 레어를 추가하기 위한 점검이었다고 합니다

한국 밀리언아서에 처음 등장하는 밀리언레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제는 밀레라고 다 같은 밀레가 아니라능-_-이라고 정하고 싶네요]

 

카드는 모두 확밀아 위키에서 가져왔습니다! 감사감사!

 

무과금 유저들에게도 친히 선사하는 밀리언 레어 카드인 제2형 아리아드나의 모습입니다

코스트는 27...

스킬은 180% 힐입니다

각성 스텟은 아직 나오지 않았네요

각성 레벨이 80이니까 한돌 3회인데요

25일 당일 접속, 10일 이상 접속, 강적 77레벨 달성으로 세 장을 얻을 수 있고

페북 이벤트에 당첨 되시면 노말 풀돌이 가능하고

11연차 한 번 굴리셔서 키라 획득하시면 키풀 바로 가능합니다

그렇게 박하게 해놓진 않았네요-_-;

[하지만 너의 스텟이 박하지!]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신 무려 6배수 밀레 카드인 마작형 자일색입니다

스킬은 300% 힐이구요... 키풀하면 스텟이 88000을 향해 달려가네요-_-;;

힐량이 단순 계산으로만 14만이 넘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대다나다

 

 

같은 밀레 다른 느낌.jyp

 

자 노말 각성으로 한 번 비교를 해 봅시다

레벨은 아리아드나가 더 높은데 스탯은 처참하네여..

그냥 주는 카드니까....하고 넘어가야 한다지만 서운한 건 사실...

제 2의 감추냥이 확정

스킬도 구려....ㅠ _ㅠ 코스트만 높고

 

뭐 결론은... 길드원이 11연차 한 번으로 자일색을 드셔서 나도 한 번!

이라는 생각이 자꾸 들길래 채찍질 해가며 달래고 있는 무과금 유저의 푸념이었습니다

자일색...엄청나네요;;

노돌 각성이 5성 카드 이상이구나...

 

나도 자일색....갖고싶다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