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의 신작 몬스터원정대 출시 기념 이벤트!

팜플의 신작 몬스터 원정대가 오늘 정식 출시를 했는데요

 지난번에 사전등록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소개하게 됐네요!ㅎㅎ

 

 몬스터 원정대의 출시 기념 이벤트!!

10월 22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크게 네 가지가 진행되네요ㅎㅎ

 

 첫 번째는 친구 초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주변의 친구들에게 몬스터 원정대를 홍보하고 원정대원을 모아주면 된다고 하는데요

새로 온 원정대원에게 추천을 받을수록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천을 10명에게 받으시면 모든 아이템을 다 받으실 수 있군요ㅎㅎ

추천인을 입력한 분들에게도 일반 영웅 상자를 지급되네요

꼭 친구들에게 자신의 아이디를 입력하라고 강요해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

추천을 10회 이상 받으신 분들 중에서 2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드린다고도 하네요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캐릭터를 생성 후에 10, 15, 20레벨을 달성하면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구요

30레벨을 달성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용병으로 고용된 원정대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우수 원정대의 선물인 스페셜 영웅 상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몬스터원정대의 평점이 4.5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면

모든 원정대원에게 중급 영웅상자를 선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몬스터 원정대의 평가를 후하게 줘야 할 것 같네요ㅋㅋ

 

 

몬스터원정대를 플레이하실 분들이라면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에 모두모두 참여하셔서 좋은 아이템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아참! 몬스터 원정대는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으니

꼭 네이버 앱스토어를 이용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