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밀리언 레어 첫 등장 기념 이벤트!!

올해 안에는 출시하지 않겠다고 하던 밀리언아서의 밀리언레서[7성]카드가

곧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_-

한밀아 최초의 밀리언레어 카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리언아서 밀리언레서 전격등장 이벤트!!

10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첫 번째 밀리언레어 카드인 제 2형 아리아드나입니다

카드 일러스트는 평범하네요=_=

코스트 스탯 정보가 전혀 없습니다...

 

어쨌든 이 아리아드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보도록 합시다

 

 

 10월 독도의 날 당일에 접속만 해도 밀리언레어 카드 1장을 바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간 중 10회 이상 접속 시 1장을 추후 지급한다고 하는군요

접속 안하는 날이 존재하질 않으니 이건 두장은 바로 확보네요-_-ㅋㅋㅋ

 

 강적 레벨 합계 77을 달성하면 한장을 또 무료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건 이미 달성한듯ㅋㅋㅋㅋㅋ

 

역시나 또 진행하는 11연차 이벤트입니다

11연차 1회 뽑기 진행 시 홀로그램 카드 1장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저는 초회도 하지 않은 무과금 유저기 때문에

1000mc로 얻을 수 있긴 하지만

페이스북 이벤트로 100명 한정 추가지급 이벤트를 하는 걸로 보아

연차 질러서 4장을 모으더라도 -1돌일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_-...흠

 

 

11연속 필중뽑기를 해야 키라를 얻을 수 있다고 분명 그랬는데

댓글을 읽고 확인해보니 11연속 뽑기로 수정이 되었더라구요-_-

카드 정보도 안 주고 일단 질러라 하니 욕을 많이 드신듯

그럼 10월 25일에 카드 스텟과 스킬등을 보고

11연차를 질러도 될 것 같습니다

 

 

연차 이벤트 막 찍어내더니 결국 밀리언레어를 땡겨서 출시하기까지 하네요

무과금 유저들도 솔깃해질만큼 좋은 카드일지 궁금하긴 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