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모바일게임 한칼의 무사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에서 신작 모바일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게임은 퍼즐액션 RPG인 한칼의 무사라고 합니다

퍼즐을 맞춰 적을 공격하는 방식의 게임이라고 하네요

그럼 한칼의 무사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사들의 퍼즐액션 RPG 한칼의 무사 사전등록 이벤트!!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전설의 무사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5일부터 10월 27일까지네요

 

 게임 특징에 대해 설명해놨습니다

4대 부족, 400여 종의 다양한 무사 캐릭터들로 전투를 할 수 있는데요

블록들을 이어서 적들을 공격해야 한다고 합니다

한붓그리기 방식의 퍼즐이네요ㅎㅎ

 

 사전 등록을 신청하는 분들 전원에게 소환 티켓 5장을 지급하구요

누구보다 빠르게 사전등록을 신청한 선착순 1만명에게는 4성급 무사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기왕이면 선착순 1만명에 들어서 4성급 무사 카드를 받고 시작하는게 좋겠네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 중 10레벨을 가장 먼저 달성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5성급 슈퍼 레어 랭크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4성에 5성까지 받으면! 남들보다 더 수월하게 플레이할 수 있겠네요ㅎㅎ

 

한칼의 무사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어서 위미 홈페이지로 가셔서

사전등록 신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