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0월 하반기 시즌 카드 정리 #2

밀리언아서 10월 하반기 시즌 카드 정리 2탄 시작합니다!

 

길드 수집 이벤트도 시작합니다

랭킹전은 하지 않습니다 편안하게 키풀 목적으로 하시면 됩니다

 

이번 길드 강적은 마장형 티니아입니다

.....길드 요정을 제일 많이 볼텐데...너무 부담스럽다능...각성은 더 그러는데

암튼 뭐 스킬은 체력 50%이하일 때 공격력 200%업입니다

요즘 추세보다 조금 떨어지는 수치네요...

 

서브드랍은 마작형 대삼원입니다

스킬은 체력 40%이하일 때 공격력 180%업이군요

남카니까 수집합니다

 

명예의 깃발 획득 보상 안내입니다

여기도...페이크 카드[쓰레기]가 있네요 망해쓰요

홍차 200개 정도로 항상 유지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어떻게 될지...

랭킹 없어서 이사다닐꺼니까 그렇게까지 힘들진 않겠지만....

 

길드 수집 아이템 루프 보상인 마작형 칠대자입니다

키풀 스텟 54000 좀 넘네요

스킬은 공격력 250%업입니다

 

인자전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인자전인데 페이크 카드를 루프로 보상하다니...화가난다 아주 많이

 

인자전 카드인 마작형 대대입니다

스킬은 체력 70%이하일 때 공격력 180%업이네요

페이크 카드에 속기도 싫고 그냥 액자만 할랍니다

뭐 노말 풀돌로 42600정도면 스텟은 좋긴 좋네요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10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어린이 기사의 공격력이 2배가 된다고 합니다

 

이름만 보면 카드가 가물가물 하신 분들을 위하여 친절히 가져왔슴

적힌 순서대로 위의 6개 카드들이 이벤트 기간에 2배수가 된다고 합니다

제가 쓸만한건 염라비밖에 없군요...

샤비 레비 팔았는데 엉엉

 

진화 합성 이벤트가 아주 많이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에만 가능한 것 같네요

제가 1탄에서 가웨인을 모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 살짝 얘기했는데요

여기서 나온답니다ㅎㅎ

딱 봐도 아시겠죠? 퓨어하트라능!!!!신나신나

 

기본 아서들을 만들 수 있다고 하는군요

검성 아서입니다

액자나 해야겠습니다 서브스토리 있으려나?

 

기교 아서는 이쁘니까 풀돌풀돌!!

 

마파도 액자만!!

 

퓨어하트입니다

한돌 5회니까 6장 만들어야 합니다

시시라라 시즌 구경도 못해본 잉여라 퓨어하트는 정말 그림의 떡이었는데

나머진..가챠라도 나오지 이건 뭐...

근데 저같은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것 같네요

마장형 가웨인이 필요하니까 열심히 모아야겠습니다!

 

염라비입니다

6성 줄게 5성 다오? 심하네...

 

염하형 기네비어입니다 이미 키풀 가지고 있으니 마장비스크라를 모으겠습니다

 

화연형 우서.. 단 한 번도 안써보고 역돌 ㄱㄱ했던 비운의 카드

 

희우형 엘리자베스... 아주 잉여 시절에 이 시즌을 맞이했는데

키라가 나왔으나 수집량이 턱없이 모자라서 -1돌로 마감하고 나중에 팔아버린 비운의 카드

그때 수집량이 8만 정도였나...슬프네요 갑자기ㅋㅋ

 

진화합성 트리에 빠지지 않고 나오던 녀석이 요 제 2형 크록인데요

이번 시즌에 추가된 1성 카드로

일반 강적 처치하면 쉽게쉽게 구할 수 있구요

인연포인트 뽑기에서도 신나게 나옵니다

 

전 12장 정도 필요해서 인연포인트로 나올때마다 창고에 넣어둬서

합쳐지는걸 막고 있지요ㅎㅎ 근데 유리엔스랑 마장가웨인이 안나오네...ㅋㅋ

여러분들도 진화합성 할 갯수 생각해서 모아두시던지

뭐 엄청 잘 나오는편이니까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될 것 같네요

 

이번 시즌은 뭔가 엄청 많네요 인자전에 진화합성에 수집 아이템 2가지에...

정신없이 해야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저도 원하는 카드 모두 키풀할 수 있는 시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밀리언아서 10월 하반기 시즌 카드 정리 #1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