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또 for Kakao 느낌 아는 런칭 기념 이벤트!!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게임인

이어또 이어라 판다독!이 오늘 런칭이 되었는데요!

게임이 귀염귀염하고 또 나름대로 머리를 써야해서 재밌더라구요ㅎㅎ

이어지지 않는 숫자가 나오면 으악 멘붕ㅋㅋㅋ

게임이 너무 빨리 끝난다는게 약간의 단점인듯..

어쨌든! 이어또의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당

 

 이어또의 느낌아는 런칭 기념 이벤트!!

10월 15일부터 10월 29일까지 2주 간 진행되네요

 

혼자하기 스테이지 20까지만 돌파해도 샤넬백에 자동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더 높은 스테이지를 달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니

열심히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겠네요

 

 콤보왕 강화왕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최종 콤보 기록에 따라 루비를 지급하구요

강화를 성공할 때마다 조커 찬스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무한 보상이라고 하니 콤보와 강화를 할때마다 지급이 되는거겠죠?ㅎㅎ

 

또 첫 번째 결제 시 레어 테마 카드 음식을 100%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친구 20명 이상을 초대하면 스토케 유모차를 지급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고 합니다

저 유모차 참 비싸던데...ㅎㅎ

 

10월 15일부터 10월 20일까지는 매일매일 이벤트대회가 진행되는데요

일반 이벤트 대회는 30분 마다 열린다고 합니다

입장권을 사용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컨디션이 아주 좋을 때 입장하셔서 대회에 참여하셔야겠네요ㅋㅋ

 

12시 50분에 진행하는 이벤트 대회에 참여하셔서

100등 안에 드시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구요

 

저녁 8시 50분 대회에서 100등 안에 드시면

등수에 따라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오늘의 1등에게는 티쏘 명품 시계를! 내일은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 좋네요...

2등에서 5등까진 파리바게뜨 케잌 교환권, 6등부터 10등에게는 문화상품권,

11등붜 100등까지는 던킨 미니팩 교환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혼자하기로 열심히 연습을 해서

이벤트 대회 순위권에 들어야할 것 같습니다!!

꼭 경품을 받아내겠어요!

 

취향에 맞는 간단한 게임이 출시되서 조금 업된 것 같은데요ㅋㅋ

여러분들도 이어또 한 번 플레이해보셔요~ 재밌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