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핼러윈 기념 데이지와 함께하는 이벤트!!

 윈드러너에서 핼러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지난번에 출시된 신 캐릭터인 데이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볼게요ㅎㅎ

 

 윈드러너 핼러윈 이벤트!!

꼬마 마녀 데이지를 핼러윈까지 데려다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네요

 

 꼬마마녀 데이지와 함깨 200km를 달려야하는 이벤트네요

데이지 캐릭터가 없으시면 아쉽게도 참여가 불가능한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데이지 캐릭터로 40km 달릴 때마다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총 200km를 달리시면 루비 10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핼러윈 세트를 구매하고 200km를 완주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핼러윈 세트라면 데이지와 전용펫 두 가지를 말하는 거겠죠?ㅎㅎ

 

윈드러너의 핼러윈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얼른 데이지를 구입하서야 할 것 같은데요!

데이지 구입하셔서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달리시면

게임 아이템과 경품까지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