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삼국지 슬롯대전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라이브플렉스가 신작 모바일 게임인 미소녀 삼국지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하네요

미소녀 삼국지는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카드 배틀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삼국지의 여러 장수들을 여성화했다고 하네요ㅎㅎ

자신의 병영과 장수를 구축하여 임무를 수행하고

다른 사용자와 전투를 펼치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럼 미소녀 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소녀 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

 

 도원결의라는 이름의 이벤트네요ㅎㅎ

기간은 10월 10일부터 정식 오픈일 전날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총 세가지!!

미소녀 삼국지의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정식 오픈 후 병영 확장 6칸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또 도원결의 이벤트를 SNS, 블로그 등에 홍보를 한 사람들에게

골드 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5회 이상 홍보를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사전등록과 홍보! 이 두가지가 포인트네요ㅋㅋ

 

 자신의 SNS나 블로그 등에 미소녀 삼국지의 동영상과 이벤트를 홍보한 뒤

휴대폰번호와 URL을 적어고 입력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사전등록과 홍보 URL 등록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겠네요

 

요 창에 내용을 입력하고 신청하면 끝!!ㅎㅎ

 

 

미소녀 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보시고 관심이 생기셨다면

사전등록도 하시고 미소녀 삼국지 홍보도 하셔서 상품 전부 챙기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