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전쟁2를 모바일로! 로마:제국부활 사전등록 이벤트!!

로마전쟁2를 모바일로 옮긴 로마:제국부활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로마전쟁 시리즈의 게임성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담아냈다고 하네요ㅎㅎ

 

 로마:제국부활의 사전등록 이벤트!!

 

 사전등록을 진행하신 분들에게는

위의 게임 아이템 4종류를 모두 지급해드리구요

추첨을 통해 50분께 문화상품권 만원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ㅎㅎ

 

 사전등록을 하는 곳의 모습이네요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 동시출시인것 같습니다ㅎㅎ

 

 사전 등록 이벤트는 10월 10일부터 10월 24일까지 2주 간 진행이 되구요

오픈 당일 문자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가 발송된다고 합니다

 

로마:제국부활을 응원하는 댓글을 등록하면

추가로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사전등록을 신청하신 뒤 응원 댓글을 작성하시는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500금화 또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로마:제국부활은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은 로마전쟁2의 스토리와 게임성을 이어받아

모바일로 출시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로마:제국부활이 출시되길 기다리시는 분들이라면 꼭 사전등록을 하셔서

아이템 받고 게임 시작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