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의 신작 슈팅게임 격추왕 ACE 사전등록 이벤트!

 위미에서 신작 슈팅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이번에 출시될 게임의 이름은 격추왕 ACE! 왠지 멋지다는ㅋㅋ

격추왕 ACE의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미의 신작 슈팅게임 격추왕 ACE 사전등록 이벤트!!

10월 7일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런칭일은 10월 15일이네요ㅎㅎ

 

 격추왕 ACE에 사전등록 신청을 하시면

10만원 상당의 격추왕 캐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2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과

친구 선물 가능한 2만원 아이템 쿠폰 4장이 지급되네요ㅎㅎ

 

사전등록 신청 버튼을 누르면 요렇게 신청 페이지가 뜨는데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중 선택을 해야하는 걸 보니

동시 출시인 것 같습니다ㅎㅎ

그나저나 기기도 선택을 해야하는군요...제꺼 없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꿀때가 되긴 됐나 봅니다; ㅅ;

[날 이렇게 상처주다니!!]

 

격추왕 ACE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면 윈드러너 루비 200개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격추왕 이벤트 페이지의 주소를 복사하여 페이스북을 통해 주소를 공유하시는 분들 중에서

10분을 추첨하여 윈드러너 루비 200개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당첨되면 당장 유니콘을 살텐데...으흐

 

슈팅게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격추왕 ACE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캐시 아이템 가지고 시작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