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 사전등록 이벤트!!

넷마블에서 또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인가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게임은 스톤에이지!

온라인 게임으로 서비스하고 있던 스톤에이지를 모바일로 옮겨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스톤에이지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의 사전등록 이벤트!!

10월 8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출시일은 정확히 정해지지 않은 것 같네요ㅎㅎ

 

 이벤트페이지에서 요로코롬 사전등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사전등록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방법은 비슷한 줄 알았으나

인증 번호를 받아서 입력해야 하는 과정이 추가되었네요ㅎㅎ

이렇게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도 알아봐야겠죠?

 

 사전등록을 신청하신 분들에게는

펫알 3개와 진주 100개를 드린다고 하네요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유저보다 한참 앞서나갈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캐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진주가 무려 100개라니! 빵빵한 혜택이네요ㅎㅎ

그리고 지급받는 펫알에서도 왠지 좋은 펫이 나올것만 같은 기분!!ㅋㅋ

 

참여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 있네요

사전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전화번호를 등록하시면

게임 출시일에 문자로 다운로드 주소와 쿠폰 번호가 전달된다고 합니다

게임을 다운받으셔서 게임 내 초보자 가이드 NPC에게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이미 PC버전 스톤에이지를 즐기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스톤에이지를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으시다거나

스톤에이지를 모바일로 처음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사전등록을 신청하셔서 좋은 아이템과 함께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