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0월 상반기 카드 중간정산~

밀리언아서 10월 상반기 카드 중간정산 시작합니당!

 

시작은 대왕님! 올ㅋ

한글날이라고 접속하면 세종대왕님 카드 주네요

일합 100찍으면 또 준댔고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면 한 장 더 주고

11연차 한번 지르면 키라를 준대여 반짝반짝 대왕님

근데 다 모아도 4장이네? 한돌이 4회인데.... 또 뭘로 줄라나

 

 가챠로 얻은 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바리공주한테 나온거 아님 가챠임 ㅠ _ㅠ

덕분에 서브스토리 나왔네여... 액자액자

 

 페이가 나왔습니다 그것도 두장 나왔습니다ㅋㅋ

이제 엘만 있으면 페어리즈 가능합니다! 신나신나

 

 한귀형 비형랑입니다

얘때문에 머리가 아프네요 지금 열받아서 다 팔아가지고 저거 남았는데...

진짜 20장도 넘게 나왔는데 노키라..흑흑

라인하르트때 고통이 떠오릅니다... 같은 일러스트 작가인데..

제가 뭘 잘못한건가요...ㅠ _ㅠ

 

 포비는 키풀! 신나서 키라 나오자마자 합요일도 아닌데 만렙 찍어줌 히히

 

 백호백호 이녀석도 키풀!

얼른 레벨업 해주고 싶네요 귀여운데다 스텟도 짱짱!!

 

 앙제는 얼떨결에 키풀...

이녀석은 키라카드로만 키풀한듯..ㅋㅋㅋㅋ

 

 주작이야 뭐..잘 증식하고 있습니다

 

가디스 컴플리트 이틀만에 완료!

녹차를 들고 열심히 전진했다능ㅋㅋㅋ

 

주말 비경도 다 돌아서 3장 먹었네요

이번주도 돌면 풀돌 완성!

 

 바리공주님입니다

으힛 이뻐이뻐

근데 전 바리 6렙이라는게 함정...... 각합 80 넘는뎅?

바리공주님 키라 카드만 두장이네요

 

사신형 청룡은 바리공주님한테서 한 장 인연포에서 한장

이렇게 두장 얻었습니다 헤헤

루카스에 이어 키풀해야만 하는 카드 2순위!!

 

특이형 시그룬입니다

아마 첫 연차 6성으로 알고 있는데...아닌가?

시작하기 훨씬 전이라 잘 모르겠네요ㅎㅎ

바리공주님이 한 장 주셨습니다

창고에 넣어놨더니 레어도 높은 순 1순위를 떡하니 차지!!

 

 스프림입니다

길드카드 서브드랍이죠 3장 먹었네요

음.....할말 음슴.. 모아도 그만 안모아도 그만입니다

 

 디바디바디디디디바!!

이 아이가 일을 그렇게 잘한다는데

성실 그자체라는데 키라가 음슴... 총 6장 있네요

키라 나오면 합요일따위 필요없어 하고 얼른 렙업 시켜줄텐데 말입니다...흐흐

 

 프라이머리도 키라고통!

하룻밤에 3장이 몰아서 나와주시더니 그 후로 소식이 없네요...

키라 한장이면 됩니다ㅠ _ㅠ

 

젠스님은 당연히 뭐 키풀이지요

 

 

합요일에 업해야할 카드 참 많네요ㅎㅎ

이번 시즌은 아직까진 잘 나오고 있습니다

키라 지옥은 항상 있었던 일이니까 뭐 괜찮.....기는 ㅠ _ㅠ

비형랑은 이제 됐고 프라이머리랑 디바 키라 좀 주세요; ㅅ;

우리 길원한테는 4장이 가면서 왜 난 안 주나여

 

시즌 결산에서는 프라이머리와 디바의 반짝반짝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으흑 ㅠ 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