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팡의 런칭 기념 이벤트!!!

얼마전에 포코팡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10월 11일! 드디어 포코팡이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저도 문자를 받고 얼른 다운받아서 플레이 해봤다는ㅋㅋㅋ

재밌어요 사전등록 신청 안했음 크게 후회할 뻔 했습니다 히히

당분간 아주 열심히 하게 될 것 같아요

 

그럼 포코팡의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코팡의 런칭 기념 이벤트!!

 홍보모델 이종석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있다고 하네요ㅎㅎ

 

 플레이 영상 속 이종석의 점수를 넘기시고 SNS에 올려주시면!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플레이 영상속의 점수는 403,584점!!입니다

이 점수를 넘기시는 분들은 어서 SNS에 올리고

그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해주세요ㅎㅎ

SNS에 업로드할 때 카카오톡 회원번호를 꼭 입력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7일까지니까

그 전에 403,584점을 넘기셔야 할 것 같네요

전 아직 못 넘었으요 ㅠ _ㅠ

 

 두 번째는 카카오톡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하면 동물 캐릭터를 선물로 지급하는데요

10명을 초대하면 곰 캐릭터인 코코를 지급하고

20명을 초대하면 업그레이드 곰인 코코아를

30명을 초대하면 더 업그레이드 된 곰인 코디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업그레이드 될수록 더 좋은 성능을 보여주겠죠?ㅎㅎ

 

10월 20일 23시까지 카카오톡 친구 40명을 초대하면 상품권 100만원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 40명을 초대하시는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다이아몬드 300, 100개를 지급하구요

참가상으로 40명 초대를 한 모든 분들에게 다이아몬드 10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10월 21일까지 다이아몬드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10%를 추가로 더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팡게임을 해서 그런지 저는 아주 재밌게 플레이했는데요

포코팡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어서 다운받아서 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