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의 Fantastic Trade Event 소개

 밀리언아서에서 Fantastic Trade Event라는 이상한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밀리언아서를 하면서 처음으로 보는 이벤트라서 어떤 이벤트인지 좀 봐야할 것 같네요

 

 밀리언아서의 Fantastic Trade Event 이벤트

10월 11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FT 포인트를 모아야 하는 이벤트인 것 같은데요

FT 포인트를 모아서 목록의 일반 또는 키라 카드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임 내에서 11연차를 돌리면 만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출석을 하면 3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무과금 러너니까 출석을 전부 진행하면 39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겠군요

 

 매일매일 다른 카드를 선착순 100장 한정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타천형 사탄이네요

제가 가장 처음으로 키풀을 했던 아련한 카드라능...

[하지만 지금은 창고에서 늙고 계심......ㅋㅋㅋ 발동률만 좀 높았어도!]

 

FT를 모아서 획득할 수 있는 카드들의 목록입니다

저 보인트는 일반 카드구요 키라 카드를 얻으려면 두배 듭니다....두배두배두배두

말씀 드렸듯이 순수 무과금이면 최대 39000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니

6성 일반카드 혹은 5성 키라카드를 얻으실 수 있겠네요

5성 일반 두장도 가능합니다!ㅋㅋ

저는...환수형 페가수스나 따야할 것 같습니다

인자전때 안달리고 거의 액자만 했는데...달려야겠네요...

화연형 모드레드 키라를 참 가지고 싶었는데....아쉽게도 안녕 ㅠ _ㅠ

 

유의사항 및 탐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시리얼 코드의 유효기간은 10월까지만이네요ㅎㅎ

기간 끝나기 전에 얼른얼른 입력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무과금에겐 언제나 불친절한 액토즈지만...

그래도 그냥저냥 5성 키라하나 받을 수 있으니 만족하렵니다....

사실 무과금으로 화모드 키라를 얻을 수 있으면

이미 가챠로 얻으신 분들이 너무 서운하잖아요?ㅋㅋ

매일매일 출석하는 기분으로 포인트 모아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