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의 신작 페이퍼프렌즈 사전등록 이벤트!!

컴투스에서 페이퍼 프렌즈라는 새 모바일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페이퍼 프렌즈는 페이퍼 아일랜드를 꾸미면서 종이 동물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SNG라고 합니다

종이 느낌이 나는 동물들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출시 전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니 얼른 살펴볼게요ㅎㅎ

 

 컴투스의 신작 페이퍼 프렌즈 사전등록 이벤트!!

10월 11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요기 쿠폰 받을 연락처를 적고 선택 사항으로 추천할 친구의 번호를 적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친구 번호를 적으면 내 전화번호로 이벤트 SMS가 발송된다고 합니다

 

 사전 등록을 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SK2 화장품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참 자주 보인다능ㅋㅋㅋ

 

 사전등록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아이템이 항상 있지요?ㅎㅎ

페이퍼 프렌즈에서는 약 3천원 상당의 초보자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사전 등록 선착순 10000명에게는 보너스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6천원 상당의 페니멀 코스튬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서둘러 페이퍼 프렌즈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해야겠네요

 

 

종이 섬을 꾸미는 게임이라고 하니

기존 SNG와는 다른 질감[?]의 게임이 될 것 같아서 참 기대됩니다

저처럼 페이퍼 프렌즈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어서 사전등록신청을 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