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의 포코팡 사전등록 이벤트!!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포코팡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포코팡은 보니의 숲속 마을에서 동물친구들과 즐기는 퍼즐 게임인 것 같네요

 

 블록들을 이리저리 팡팡 터트리면서 즐기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4각형의 범위가 아니라 6각형의 범위라서

근접한 블록들을 이어서 막 터트리는 게임인 것 같네요

 

포코팡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사전 등록을 진행하는 모든 분들에게 히어로 보니 캐릭터를 선물로 드리구요

이 히어로 보니 캐릭터는 장착하면 100체리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4일부터 10월 10일까지입니다!

저도 얼른 신청을 했다지요ㅋㅋ

안드로이드와 iOS 중 운영체제를 고르라고 하는 걸 보니 동시 출시인 것 같습니다~

 

포코팡의 블록 제거 방법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네요

위의 모양처럼 블록을 한 번에 연결하면 제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블록이 6각형의 범위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근접한 블록들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어진 블록들이 많으면 더욱 신나게 할 수 있겠죠?ㅎㅎ

 

 

포코팡은 이미 여러 국가에서 인기가 입증된 게임인데요

현재 우리나라는 팡게임류의 인기가 조금 하락세인지라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지 궁금해지네요

얼른 출시가 되어서 플레이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