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0월 상반기 시즌 업데이트 내용 소개~

밀리언아서의 10월 상반기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한국형 카드들이 대량 등장하는데요

어떤 카드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카드 일러스트는 확밀아 위키에서 가져왔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ㅎㅎ

먼저 배수 카드 설명!!

 

5배수 카드인 한귀형 구미호와 한귀형 아랑입니다

음...근데 공모전 1등이 설화형 구미호였을텐데...다른 구미호가 등장했네요

설화형 구미호 귀엽던데 출시하겠죠?ㅎㅎ

 

한귀형 구미호의 스킬은 피 60% 이하일 때 공 300% 업입니다

한귀형 아랑의 스킬은 최초 공격시 280% 업이군요

음 이번 길드 랭킹전 있는데 이 카드로 짤짤이 하시는 과금러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길랭 없을땐 조건 카드만 내놓고 지난번 길랭때 심청이가 매우 유용하게 쓰인 걸 알고

이번엔 아예 최초 공격 카드를 출시한 액토즈...대다나다

 

3배수 카드인 사신형 현무입니다

최초 공격시 공격력 200% 업이구요

코스트가 12인데 키풀 스텟이 44000이 넘네요 코성비 3812...엌 대다나다

가지고 싶은 카드지만 난 안될거야

 

인연 포인트 뽑기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특이형 로빈훗은 지난번 묘묘때 너무 나와주셔서 짜증나니까 안가져왔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인연포인트 카드인 사신형 청룡입니다

이번에도 남성 카드네요ㅋㅋ 인연포인트 카드 얻을 게 점점 많아집니다

스킬은 공격력 300%업!! 약간의 로또성이 보이지만 기교고 남성 카드니까 열심히 모을겁니다 나와주세요 ㅠ _ㅠ

 

이벤트 비경 클리어 보상입니다

왠지 으스스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비경들이군요

보상은 뭐 달라진거 없겠죠ㅋㅋ

 

신규 강적과 서브 드롭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강적인 한귀형 비형랑과 서브드랍은 지원형 포비입니다

요즘 남성형 강적 많이 나오네요 루이스도 그렇고ㅋㅋ

스킬은 피 70%이하일 때 공 180%업이네요

조금 애매하지만 무조건 모읍니다ㅋㅋ

 

서브드랍인 지원형 포비는 아주 핑크핑크합니다

거기다 기교네요? 기교 카드 중에 이런 분위기를 풍기는 카드 얼마 없는데..ㅋㅋ

스킬은 최초 공격시 공격력 180%업입니다

나쁘지 않은 스킬이고 코스트도 낮아서 사용할지도?ㅋㅋ

 

두 번째 강적인 사신형 백호와 서브드랍인 제2형 앙제입니다

사신형 백호 귀요미....ㅋㅋㅋ

스킬은 피 50%이하일 때 공180%업입니다

귀여우니 수집합니다ㅋㅋ

 

서브드랍인 제2형 앙제는 일러스트는 제 취향은 아니지만..

아마 그라게즈안눈 톨레미 작가님이시겠죠

암튼 스킬은 카드 레벨 MAX일 때 공격력 150%업입니다

카드 레벨 MAX가 달린 스킬들은 발동률 100에 수렴한다고 보심 된다는...

물론 렙업 다 했을 때!ㅋㅋ

 

이번 강적과 서브드랍 카드는 전부 모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의 수집 아이템은 위대한 한글입니다

자음 ㄱ,ㄴ,ㄷ,ㄹ가 있더군요ㅎㅎ

15000개 루프 보상은 사신형 주작카드라고 합니다

 

사신형 주작 카드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쁘군요ㅋㅋ

스킬은 간단하게 공격력 230%업입니다 발동률 좋으면 쓸만 하려나..

키풀 스텟은 약 40000정도 되네요

 

이번 시즌에는 개천절과 한글날이 있는데요ㅎㅎ

두 국경일을 기념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10월 3일부터 10월 9일까지!

강적들과 함께 광분 바리공주가 등장한다고 하네요

바리공주는 묘묘같이 5성 이상의 카드만 드랍한다는 사실!

 

바리공주를 드디어 내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인가!

다른 분들 가지고 계신거 구경만 하고..그마저도 요샌 못 보고 해서 아쉬웠는데 말이죠ㅎㅎ

좋은 카드들 많이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액자라도!!]

 

이번 길드 수집은 랭킹전으로 진행됩니다

지난 시즌의 고통이 아직 잊혀지지 않았는데 또 랭킹전을 시작하는군요-_-

일단 길드 전용 요정과 루프 보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드 요정인 프라이머리입니다..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이네요ㅋㅋ

멍 한 것이 귀엽네요...일러스트 처음 보자마자 눈이!! 했더니

역시 아루야님 일러스트였네요ㅋㅋ

스킬은 피 50%이하일 때 공격력 290% 업이구요

스텟은 키풀 56000정도네요 쓸만할 듯ㅋㅋ

 

프라이머리의 서브드랍인 디바와 스프림입니다

디바는 이쁘고 스프림은 머리가 너무 크네요-_-;;

디바는 피 50%이하일 때 250%회복이라고 하는데 스킬이 잘 터진다는 소문이 있네요ㅋㅋ

키풀 시 피 18000정도니까 힐량은 45000정도! 터지면 화모드급입니다ㅋㅋ

 

스프림은 슈퍼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입니다

음...별로 쓸 것 같지는 않군요

스텟은 키풀시 41000정도입니다

 

길드 루프 보상인 제2형 젠스입니다

이녀석은 어제 텍스트 공지에서는 6성이라 해놓고

일러스트가 5성으로 떠서 매우 멘붕시킨 카드였는데요

결국 6성으로 출시됐네요ㅋㅋㅋㅋ

단일 루프 카드가 6성인 최초의 카드입니다

스킬은 공격력 230%업입니다

키풀 스텟은 54000정도네요ㅎㅎ

 

명예의 깃발 수집 랭킹 보상입니다

으 여기 정보가 없는게 있는데

1000위까지는 맨탱크 키라, 3000위까지 스키니 키라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저희 길드는 1000위 안을 노리며 키라 액자나 할까 생각중이랍니다

 

랭킹 보상인 제2형 맨탱크와 제2형 스키니입니다

맨탱크는 아루야님 일러스트 ㅋㅋㅋ귀엽네요

스킬은 피 50%이하일 때 300%회복이라고 하구요

 

스키니의 스킬은 최초 공격시 고격력 230%업이라고 합니다

 

컴플리트 카드 이벤트가 진행되네요

드래곤블릿의 고통이 생각나지만 이번 시즌은 좀 다른듯 합니다

 

요렇게 9가지의 카드를 모으면 한귀형 해당금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 카드들은 보니까 이벤트 비경 하나 당 한 개씩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4번째 카드까지 얻었구요로키스도 한 장 있네요

컴플리트카드는 위 카드들을 전부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게 아니라

획득 기록만 있으면 지급되는 거라서

에마 조합 재료 중 하나인 크로키스가 이미 뚫려있었네요ㅎㅎ

 

한귀형 해당금이의 정보입니다

스킬은 자신의 최대 BC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입니다

 

해당금이의 한돌 횟수는 4로 총 카드 4장이 필요한데요

아마 위의 방법으로는 한 장 밖에 못 얻을듯?ㅎㅎ

 

그치만 주말 비경에서 시크릿 카드로 해당금이가 등장한다고 하네요

주말 비경이 4개니까 컴플리트까지 만들면 총 5장으로 풀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저러나...코스트도 높고 마파고...음 굳이 모으고 싶진 않네요

 

10월이 시작됐으니까 로그인 보상 카드와 친구 초대 보상 카드가 새롭게 등장했네요

 

로그인 보상인 제2형 아난테와 친구 초대 보상인 제2형 뷔입니다

일러스트 작가님이 동일인물이네요ㅎㅎ

아난테의 스킬은 원탁의 매수가 많을수록 HP회복이구요

뷔의 스킬은 자신의 최대 BC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네요

 

 

이번 시즌은.. 이것저것 많아 보이지만 역시나 또 요정잡기ㅋㅋㅋ

강적 카드들도 좋아보이고 길드 카드도 나쁘지 않아서 열심히 요정을 잡아야겠네요

특히 바리공주는...더 열심히 잡아야겠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