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10월 한정 판매 캐릭터 데이지 출시!!

오랜만에 윈드러너의 새 캐릭터가 등장했는데요

 

 바로! 할로윈 기념 한정 판매를 하는 데이지!입니다

10월 한 달 간 판매하는 캐릭터구요

데이지를 구매하면 꼬마유령 펫도 함께 지급한다고 합니다

 

 음 스크린샷을 너무 늦게 찍어서 보이질 않네요..ㅋㅋ

데이지의 구입 비용은 '루비 69개'입니다

73개밖에 없던 제 루비를 탈탈 털어서 데이지를 구입했습니다

4개 남았네요 루비...ㄷㄷ

 

 데이지는 구입 후 레벨업까지 해줘야 하는 캐릭터입니다

돈이 많이 들어가는 녀석이네요-_-

능력치는

스타트 대시 300m 기본에 스타트 대시 점수 4배

점프 시 날개 호박 생성 매직 피버 타임 발생입니다

이 매직 피버 타임은 일정 확률로 발생하지만!!

 

 세트로 주어지는 꼬마유령 펫을 함께 사용하면 매직 피버 타임이 100%로 발동한다고 하네요

자 그럼 돈들여 구매를 했으니 얼른 데이지로 달리러 가보겠습니다

 

 읔 일단 레벨업부터ㅋㅋ

5렙이 되면 모자에 붉은 띠가 생기네요

좀 더 마녀모자 다운 느낌이 나죠?ㅋㅋ

 

 15렙을 달성했을 때는 해골 장식이 생기는군요

 

 만렙 달성!! 모자에 호박 장식이 생기고 데이지가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돈 쭉쭉 빠집니다ㅋㅋㅋ

 

 데이지의 업그레이드 비용에 대해 알아봐야겠죠

요렇게 오릅니다..별다른 생각을 하지 않고 레벨업을 해야 돈 아까운 줄 모릅니다ㅋㅋㅋ

25렙에는 17000원이나 갖다 바쳤군요

총 합 172300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돈을 들여 레벨업을 한 후

데이지로 달려봤습니다ㅋㅋ

 

-_-? 스타트 대시 직후 점수입니다 님...나한테 왜그러나요?

12만점이라니.....

 

피버까지 한 후의 점수입니다 145000....??

음 뭔가 잘못된게 분명합니다 아! 펫을 안 썼네요ㅋㅋㅋ

[10월 한 달 간은 저렇게 호박과 해골이 몬스터로 등장하나봅니다 릴리로 해도 나옵니다]

 

신나게 매직 피버를 달립니다! 호박들이 저를 반겨주네요

 

펫을 쓰고 매직피버까지 완료한 직후의 점수입니다

....??15만점도 안되다니

일단 진정하고..

스크린샷을 확인하시면 날개 호박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지로 쩜프쩜프 할 때마다 하늘 사자 발끝에서 뿅뿅 나오네요ㅋㅋ

이 날개 호박들을 잘 이용한다면 고득점을 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지만..

 

이 점수가 정상적인건가 싶어 원래 주 캐릭터였던 릴리를 불러왔습니다

릴리 소환!!

 ????????첫 번째 피버[노말] 후의 점수입니다

21만점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아깝다 아니 루비가 더.....

 

 

데이지를 구매할까 말까 하시는 분들의 최대 관심사는

릴리보다 좋은가 아닌가 하는 점일텐데요

릴리는 평소 하던 플레이로 안정적인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반면에

데이지는 그냥 하던대로 하면 릴리보다 점수가 많이-_- 낮구요

신나게 쩜프쩜프를 해서 호박 날개를 열심히 소환하면서 플레이하시면

조금 더 높은 점수를 노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운명의 룬스톤 A급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데이지의 효율이 릴리와 비교되지 않게 높다고 합니다

호박 날개가 별로 인식되어서 운명의 룬스톤 점수에 영향을 준다고 하네요

전 없습니다 니예니예-_ㅠ]

[계속 하다보니 호박 날개 정신사납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