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9월 하반기 시즌 정산!!

오늘은 밀리언아서의 9월 하반기 시즌이 끝나는 날이죠ㅎㅎ

하루 남았지만 그냥 정산 해버림-_-역시 주말이 두번이나 지나가면 하기가 싫어진다능

학도형 시즌 -프리 기프트 - 길드 - 아서콜 순입니다ㅋㅋ

 

 학도형 에보라 키풀입니다

이녀석은 5일 정도 액자도 못하길래 우울감에 빠져 있었는데

한번 나오기 시작하니 쭈욱쭈욱 나와주네요

 

 학도형 칼리아 키풀이네요

키풀 진작 해놓고 렙업도 안시켜주는....ㅋㅋㅋ

이번 금요일에 치아리 남으면 업해야겠네요

 

제 2형 토어린입니다

이녀석....못 본지 일주일 넘은듯 세장에서 그냥 마무리

 

 지원형 파륨입니다 노말 풀돌로 끝

너를 위해 키라 고통을 겪을 순 없다!우하하

 

휘황형 니나 얜 너무 자주봐서 질림..ㅋ

 

특수형 앵가입니다 주말 접속 키라 이벤트로 가볍게 키풀!!

 

 아놔 금어희양 나와주세요 좀 ㅠ _ㅠ

오늘은 쌍꽝이라는....두장 남았는데 좀 나오지?

 

 길드 루프 5성 카드인 지원형 코뮤니입니다

코뮤니는 진작 키풀 했었죠ㅎㅎ

 

 지원형 캐롤라인입니다 마지막 한 장이 안나와 매우 짜증이 났는데

겨우 한 장 얻고 키풀 하고나니 코뮤니 한 장도 안나오고 이녀석만 나왔다는게 함정ㅋㅋ

어쨌든 제 공체합에 큰 보탬이 되어주는 녀석입니다

 

 제 2형 스테판

키라 정말 너무 안나오더군요...노말 풀돌로 패쓰

저코스트 힐카 쓸일 있으면 앨리셔나 써야할 것 같습니다

 

제 2형 슈백!! 키풀을 노린건 전혀 아니었는데

알티마 키라 얻으려고 고행길을 가던 중 자연스럽게 키풀했습니다

남카 덱에 큰 힘이 되어줄 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ㅋㅋ

남성 카드인거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셨죠?

카드 설명도 그렇구 남카입니다ㅋㅋㅋㅋㅋ

 

 지원형 알티마 키풀...

이걸 얻으려고 엄청난 고행길을 걸었다는 건 안자랑....

아놔 정말 너무 힘들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일요일 밤에 한장 나와줬네요

나오자마자 렙업도 다 했습니다ㅋㅋ

 

 고통의 흔적....

노말 카드가 10장도 넘게 있슴 헤헤헤

 

이번 아서콜의 6성 카드인 휘황형 라이더입니다

15000등 안에만 들면 라이더 액자와 페이란 키풀을 할 수 있다는걸 알고!

약 2000포인트로 13500등에 안착하여 라이더 액자용 카드 한 장을 얻게 되었네요

이걸 알았다면 케로리도 한 장 얻어서 모셔두고 있었을텐데 말입니다 ㅠ _ㅠ

그나저나 라이더 스킬이 안터져서 녹기나 마찬가지라는게 정말인가요?

많은 분들 멘붕에 빠지셨던데 허허

 

페이란 키풀입니다

신난다!! 남성 카드들이 쌓이는구나!!

금요일 되면 너부터 렙업 시켜주마!!하하

 

저의 비루한 추덱입니다

어찌어찌 60.8이 되었네요ㅎㅎ

58만에서 단숨에 60만을 넘고 랭크 SSS가 되었습니다 기쁘네요

다음 시즌 6성 카드들을 모두 키풀한다면

류신혜와 감니무를 밀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지금 밀아에 관심이 슬슬 떨어지는 시기가 오고 있는데

어찌어찌 하고 있네요 길드원들이 좋으신 분들인 덕이 가장 큰 듯ㅎㅎ

다음 시즌에는 액토즈가 좀 제대로 된 운영을 해서 지금 제 슬럼프를 날릴 수 있게 해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