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 무협 RPG 신기행 사전 예약 이벤트!!

말랑말랑 무협 RPG 신기행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말랑말랑이라니...ㅋㅋ

신기행은 신선을 꿈꾸는 영웅들의 모험담을 그린 캐주얼 무협RPG라고 하는데요

버튼 하나로 움직이는 쉬운 조작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럼 신기행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기행의 말랑말랑 사전예약 이벤트!!

9월 27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 한다고 합니다~

 

 다운로드를 받으실 핸드폰 번호를 적으시고 사전 예약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URL이 SMS로 전송된다고 합니다!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에게는 인게임 아이템 3종이 100% 증정된다고 합니다

금화 카드와 영물세령단 VIP3일권 이렇게 있네요

영물 세령단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거겠죠?ㅋㅋ

 

 그리고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신상 핸드폰인

갤럭시 노트3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으으 휴대폰 바꿀 때 됐는데 너무 탐나네요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사전 '체험' 이벤트입니다

신기행이 출시 전 CBT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직은 테스터를 모집하지 않고 있구요

10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테스터로 뽑히신 분들은 10월 5일부터 10월 8일까지 신기행을 미리 체험해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CBT 체험단이 되신 분들에게는

10000금화와 200만 동전 영물단 1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음 아무래도 CBT를 제대로 체험하실 수 있도록 CBT 기간에만 증정하는거겠죠?ㅎㅎ

 

 

모바일 RPG를 즐겨 하시는 분들이라면 신기행의 사전 등록 이벤트도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기행에 더욱 큰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CBT 테스터 신청하셔서

미리 플레이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