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또 이어라 판다독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한빛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게임인 이어또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어또는 1~30 사이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숫자를

오름차순으로 연결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다음에 나올 숫자를 대비해서 자리를 남겨두어야 하지만

숫자를 배열할 수 있는 자리는 20개이기 때문에 사고력과 빠른 결단력을 필요로하는 게임이라고 하는데요ㅎㅎ

머리는 좀 아프겠지만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그럼 이어또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어또 이어라 판다독의 사전등록 이벤트!

9월 26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사전등록을 하는 페이지의 모습입니다만 음?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기간은 뭔가 좀 다르네요;ㅅ;

아무튼 9월 29일까지 사전등록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사전등록 선착순 5000명에게는

최대 십만!!캐시를 받을 수 있는 한빛 온 캐시 쿠폰을 100% 지급한다고 합니다

제가 신청을 하고났더니 2099장이 남았네요ㅋㅋ

2901번째 사전등록자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어서 사전등록을 하셔서 5000명 안에 드세요~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스토케 유모차, 자전거, 수면 베개쿠션,

던킨 도너츠 등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유모차를 선물로 지급하다니 특이하네요ㅋㅋ

 

사전 등록을 진행하신 모든 분들께

이어또의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럭키백을 5개 지급하구요

출시일에 게임 다운로드 주소 SMS를 보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이어또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의 수량이 반도 채 남지 않았기 때문에

서둘러서 이벤트에 참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머리 좀 써야하는 게임이 출시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장르입니다ㅋㅋ

어서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

 

http://www.hanbiton.com/Mobile/Streams.aspx

사전등록은 위 주소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