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벽돌깨기 카카오톡 게임으로 출시!!

컴투스에서 추억의 국민 게임인 벽돌깨기를 카카오톡 게임으로 출시했네요

이름은 매일매일 벽돌깨기!

저도 어렸을 때 알카노이드 참 열심히 했었는데...ㅋㅋ

어쨌든 매일매일 벽돌깨기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억의 국민 게임 부활 기념 깨기! 하기! 받기!ㅎㅎ

10월 13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월, 화, 수요일에 5만 점 이상을 달성하시면

요일 별로 지정된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월요일에는 우정 포인트 150점, 화요일에는 1500골드, 수요일에는 루비 5개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무한모드에서 5만 점을 달성하시면 무조건 지급해드린다고 하니까

월, 화, 수요일에는 벽돌깨기 무한모드를 열심히 해야겠네요ㅎㅎ

 

 목, 금, 토, 일요일에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목, 금, 토, 일요일에 보스모드에서 5만 점을 넘기면 각종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경품으로는 삼천리 자전거,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CGV 영화 관람권, 커피 기프티콘이 있네요

5만 점을 달성한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니까

열심히 보스모드를 플레이해야겠습니다

 

특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무한 모드에서 77777점을 달성하신 분들에게 루비 20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77777점이라니 보기만해도 달성하기 힘들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도전해봐야겠죠?ㅋㅋ

그리고 게임 내 이벤트 버튼을 누르고 선물 코드를 입력하시면

추가 선물도 드린다고 하네요

 

 

추억의 벽돌깨기 게임을 모바일로 할 수 있는 것도 반가운 일인데

이벤트까지 다양하니 더욱 즐겁네요ㅎㅎ

벽돌깨기 게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매일매일 벽돌깨기 다운받으셔서

꼭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