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낚시 모바일 게임 렛츠피싱 사전신청 이벤트!!

위미에서 신규 낚시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이름은 렛츠 피싱이라고 합니다

출시에 앞서 같이 낚시를 할 분들을 모집한다고 하네요 어서 살펴보도록 하죠ㅎㅎ

 

전국민 바다 이야기 렛츠 피싱 사전신청 대 모집!!

손만 대면 월척을 낚을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 되네요ㅋㅋ

 

 이벤트페이지의 사전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사전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사전 신청은 9월 23일부터 9월 29일까지 7일 동안에만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사전 신청을 왜 해야 하느냐! 당연히 이벤트 상품 때문이겠죠ㅋㅋ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구요

추첨을 통해 1분께 고급 텐트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가격이 ㄷㄷ하네요ㅋㅋ

 

게임 출시 예정일은 10월 1일인 것 같은데요

10월 1일부터 10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쿠폰 번호를 입력하신 분들 중에서

100분께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기프티콘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쿠폰 번호는 사전 신청을 하신 분들에게만 지급이 되니까

요요 기프티콘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꼭 사전 신청을 해야한답니다!

 

오랜만에 모바일 낚시 게임이 출시되는 것 같은데요

낚시 게임의 생명은 손맛! 일텐데요

렛츠 피싱은 손맛이 좋은 게임일 지 궁금해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