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의 신작 나도 카레이서의 초보운전 메시지 공모전!!

위미에서 곧 신작 모바일게임인 나도 카레이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출시 전에! 사전 등록 이벤트가 아닌

특별한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올ㅋ 신선한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도 카레이서와 함께하는 초보운전 메시지 공모전!!

9월 17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됩니다

 

나도 카레이서의 홍보 영상을 공유하면서 재미있는 초보운전 메시지를 적는 이벤트인데요

인터넷에 나와있는 당황하면 후진해요, 3시간째 직진중 이런 재미있는 메시지를 적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인터넷에 찾아보면 많이 나오는 메시지보다는

자신이 생각한 기발한 아이디어가 뽑힐 가능성이 높겠죠?ㅎㅎ

 

대상에게는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에게는 상금 50만원,

참가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3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번 초보운전 메시지 공모전에 참가만 하셔도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점!!

위의 방법대로 따라하셔서 공모전에 응모하면 된다고 하네요

 

 

기발한 초보운전 메시지를 생각해내서 대상을 노려봐야할텐데...ㅋㅋ

창의력이 부족해서 참가상에 의의를 두어야 할 것 같네요ㅎㅎ

여러분들도 재치 넘치는 메시지를 생각하셔서 공모전에 참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