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9월 하반기 시즌 중간정산!

 잊지 않고 돌아온 이번 밀아 9월 하반기 시즌 중간정산입니다

이번 시즌은.....네 구경하시죠ㅋㅋ

 

이번 승리의 가챠 카드들부터 소개[자랑]할게요ㅋㅋ

추석 이벤트인 광분 묘묘에게서도 나왔던 제 1형 모드레드지만

저는 가챠에서 나왔습니다

모드레드 꼭 액자 뚫고 싶었는데 소원성취!!

 

 퀸슨이네요 이녀석이 제가 밀아 다시 시작했던 시즌 5배수였을겁니다

고인카드지만 액자와 뽑을 때 리페의 설레발과 진동으로 만족!!ㅋㅋ

 

특이형 추냥이입니다

감춘향도 없는데 특춘향께서 제게 오셨네요

 

 설화형 장화입니다

예쁘죠...ㅎㅎㅎ 홍련이도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창고가 생겨서 이 이쁜이들을 다 보관할 수 있다는게 기쁘네요

 

 염하형 어우동입니다

한국형 염하형 시즌에 이녀석을 가지고 싶어서 꺼이꺼이 울었는데..ㅋㅋ

비경 돌다가 염우동이 리더인 유저 만나면 한참 쳐다보고 그랬드랬죠...

이번 가챠 70장에서 가장 먼저 나온 6성 카드인데요

여신 염우동께서 위의 카드들도 다 데리고 와주신 모양입니다ㅋㅋ

 

 지원형 라비아도 2장! 나와줬네요

라비아 긔엽긔

 

 길드 랭킹 in100 보상입니다

지원형 카펜다! 귀엽네요 -2돌 ㅠ _ㅠ

 

 현재 길드 요정 보상들입니다

길드 요정인 지원형 알티마는 세장 나왔는데요 키라 없구요....ㅠㅠ

키풀 못할거 같아서 눈물이 나네요

 

 서브드랍인 제2형 슈벡은 두장..노키라

 

 제가 시즌 카드 소개를 빼먹은 두번째 서브드랍인 제2형 스테판입니다

이녀석 처음 나왔을때 멘붕왔죠..뭐지? 처음보는데...

찾아보니 서브드랍이 두개라구욧!!ㅋㅋ

두장 나왔네요

 

이번 루프 보상은 처참합니다....ㅠ _ㅠ

6성카드 두장 나왔네염....

 

 5성카드는 키풀입니다..니예니예

 

지원형 묘묘 액자 드랍!

으으 추석 연휴에 사촌 동생들이 휴대폰달라고 떼쓰는 바람에

꺼내지도 못했더니 묘묘를 얼마 못 잡았어요 ㅠㅠ

 

 에보라는 키라-1돌이네요

 

 토어린은 2장...ㅎㅎ

 

 칼리아는 키라 -2돌입니다

 

 파룸은....키라가 부족하구요ㅋㅋ

참 잘 나와줬는데 키라는 보이질 않네요

 

 예쁜 니나 증식중....

 

 묘묘에게서 한 장, 인연포인트 뽑기로 한 장 얻은 루카스입니다

언젠가는 키풀시켜주겠어!!

 

 아서콜,,,처음으로 달려봤습니다

이노무 아서콜때문에 지금 말이 엄청 많은데요;

어쨌든 페이란 두장입니다

 

이녀석때문에 말이 많았죠

항상 아서콜 6성 카드는 300등까지 키풀 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600등까지.......

홍차 써가며 300등 안에 드신 분들의 분노가 하늘을 찔러서

접겠다는 분들 상당히 많던데....으으 이번에는 액토즈가 보상을 해 줄지..

지금껏 여러번 분노를 일으켰는데 이번만큼은 제대로 된 보상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이번 시즌 카드 정산은 이 정도로 마치겠습니다

요약하자면...

가챠 대박 드랍 똥망 이정도가 되겠네요-_-ㅎㅎ

요즘 한 주 플레이하면 거의 시즌 종료였는데

이번 시즌은 아주 열심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