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9월 하반기 시즌 카드 정리!!

오늘부터 밀리언아서의 새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월요일에 길드 마무리하며 홍차 더 쓰게 만들려고 시즌을 하루 더 늘리는 바람에

이번 시즌은 14일밖에 되지 않네요-_-[그래놓고 심청이는 15일에 배수 끝났죠-_-]

아무튼 이번 시즌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충 훑어본 바로는 사이퍼즈 시즌에 떠나갔던 분들이 돌아오실 것 같긴 합니다ㅋㅋ

 

 

밑에 나오는 카드들은 전부 확밀아 위키에서 가져왔습니다

항상 운영자분께 감사드려용ㅎㅎ

 시작은 배수카드로! 헤헤

돌아온 학도형 시즌이라고 합니다

 

 5배수 카드인 학도형 카리나와 지원형 리즈밀입니다

학도형 카리나의 스킬은 피 50% 이하일 때 공 300% 업이구요

리즈밀은 피 50%이하일 때 270% 힐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전부 조건 발동 카드네요ㅎㅎ

 

 3배수 카드는 학도형 에일리입니다

이쁘네여...ㅋㅋ

학도형 에일리의 스킬은 피 40%이하일 때 공 150%업이라고 합니다

무난한 카드인듯..

 

 인연 포인트 뽑기에 5성 카드가 추가되었는데요

많이들 보셨을 특이형 다빈치와 이번 시즌에 업데이트된 학도형 루카스가 있네요

 

 .......!!!!!!!!남성형이다!!ㅋㅋ

스킬도 좋네요 피 70%이하일 때 공 250%업입니다

남성형 카드니까 검술이든 코성비가 얼마든 모을겁니다ㅋㅋㅋ

 

이번에 추가된 이벤트 비경입니다

학도형 시즌답게 학교를 배경으로 한 비경이네요ㅎㅎ

뭐 클리어 시 얻는 보상은 크게 달라진건 없습니다

 

 이번 시즌 강적카드 정보입니다!

학도형 에보라와 학도형 칼리아가 강적으로 등장한다고 하네요

 

 학도형 에보라와 서브드랍인 제 2형 토어린입니다

학도형 에보라의 스킬은 공 200% 업!!

아직 자세한 스탯 정보는 올라오지 않았네요;ㅅ;

그나저나 이녀석이 지난 시즌의 드니스급이네요

약해요 약해...ㅋㅋㅋ 신난다

 

제2형 토어린의 스킬은 공격력 180%업이구요

풀돌시 2170정도의 코성비를 자랑하는 쓸만한 카드인 것 같습니다

키풀하면 2400을 넘어가네요ㅎㅎ

 

 또 다른 강적인 학도형 칼리아와 서브드랍인 지원형 파륨입니다

칼리아는 위에 소개해드린 학도형 루카스와 쌍둥이라고 하네요...안...닮았는데;

뭐 어쨌든

학도형 칼리아의 스킬은 원탁의 매수가 많을수록 HP회복이네요ㅎㅎ

넴 별로라고 하죠....

 

지원형 파륨은 공격력 400% 업이라는 로또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ㅋㅋ

얼마나 잘 터질지는...........

 

 이번 시즌의 수집 아이템은 맛있는 송편입니다

추석다운 수집 아이템이네요

15000개 루프 보상은 휘황형 니나 한장이네요

더블루프가 아니어서 좋아해야 하는지 싫어해야 하는지...ㅋㅋ

지난번 호타루가 큰 고통 없이 지나가서 그런지 오히려 6성 없다고 아쉬워하는 분도 계시네요

 

 수집 15000개 루프 보상인 휘황형 니나입니다

예뻐서 각성컷까지!ㅋㅋ

스킬은 300%힐이네요...발동률은 기대 안 하는게 좋을듯..

 

 이번엔 시즌 시작과 함께 길드도 시작했네요

이번에도 수집 아이템은 명예의 깃발이군요

대신 이번 시즌은 랭킹 보상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 길드도 길드 전원 키풀을 목표로 쉬엄쉬엄 달리기로 했어요ㅎㅎ

 

 길드 강적인 지원형 알티마입니다 서브드랍은 제2형 슈백이네요

지원형 알티마의 스킬은 피 40%이하일 때 200% 힐이군요

키풀하면 체력이 28945로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카드겠네요

 

제2형 슈백은 최초 공격시 공격력 200%업이라는 스킬을 가졌네요

염색동과 코스트도 같고 해서 키풀하면 염색동보다 좋은지 안 좋은지 확인해봐야할듯ㅎㅎ

 

 

길드 수집 아이템 루프 보상인 지원형 코뮤니와 지원형 캐롤라인입니다

 코뮤니의 스킬은 공격력 180%업.. 수집만 해놓을듯ㅋㅋ

 

캐롤라인의 스킬은 상대 HP가 높을수록 공격력 업으로 피리도와 같네요

그렇단 말은...안쓴단 거겠죠...ㅋㅋ

그래도 추덱을 위해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ㅋㅋ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광분 묘묘가 출현하구요

지원형 묘묘가 2배수 카드가 된다고 하네요

.......묘묘가 음슴

하지만 귀여우니까 열심히 얻어야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광분 묘묘에게선 5성 카드 이상만 무조건 드랍된다고 하네요

오옼!! 전 그래서 이미 토르가 증식중입니다....

제 묘묘는 단 한 번도 안 떴는데 친구들 묘묘에 숟숟...

벌써 10렙 넘기신 분들도 계시네요 ㅠ _ㅠ

난 왜 안 묘묘?

 

 지원형 묘묘입니다

스킬은 슈퍼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라서 매우 상처가 되지만..

귀여우니까 열심히 모으도록 할겁니다

이미 한 장 얻었습니다!!헤헤헤

 

 두 번째 이벤트는 추석 당일 공격력 3배 적용되는 이벤트네요

올ㅋ 추석에 밀아나 하라는 거로군요...

해야죠...뭐...ㅋㅋ

 

세 번째 이벤트도 있지만 요즘 내내 하고 있는 과금 이벤트니까 그냥 패스합니다

 

이번 시즌 카드는 예쁜 것도 많고 해서 신나게 할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요정창이 난리났음.. 사이퍼즈때랑은 비교가 안 되네여...허허

 

이번 시즌도 열심히 달리셔서 모두들 원하시는 카드 키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