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드몬스터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바운드몬스터즈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출시 기념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바운드 몬스터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

일본을 휩쓴 그 게임이라고 하는군요ㅋㅋ

 

바운드 몬스터즈를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신 후

별점과 리뷰를 남기셔서 별점 4.5 이상을 9월 26일까지 달성하시면!

리뷰 등록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3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올ㅋ

 

헉 이 이벤트는 오늘까지네요!

얼른 바운드 몬스터즈를 다운받으셔서 랭크1를 달성하시면

10만 골드 씩이나!! 지급을 해드린다고 합니다 얼른얼른 랭크업 하러 가세요!ㅎㅎ

 

세 번째 이벤트는 경험치 2배 찬스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시간 한정 스페셜 퀘스트 축복의 문을 클리어하면 경험치가 2배라고 합니다

경험치가 두배라구요!!

 

이벤트 기간 동안 스페셜 퀘스트 레이냥이 사는 숲 또는 크리스탈 뽑기로 얻은 레이냥을

레벨 25까지 키우면 레어한 경험치 바우몬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이건 조금 시간이 모자랄 것도 같네요; ㅅ;

 

넥슨에서 새로 서비스하는 바운드 몬스터즈!

전투 방식이 특이해서 많은 분들이 재밌어 하신다고 들었는데요ㅎㅎ

이벤트 시간이 얼마 남지는 않았지만

얼른 플레이하셔서 좋은 혜택들 전부 받아가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