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떳다떳다 비행기 출시 기념 이벤트

넷마블에서 신작 비행 슈팅게임 떳다떳다 비행기를 출시했네요

[..........근데 떳다가 아니고 떴다인데....으으 일부러 그런건가...

일단 이렇게 출시했으니 나온대로 쓸게요 ㅠ _ㅠ]

 

 떳다떳다 비행기의 출시 기념 이벤트!!

9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역시 친구초대 이벤트인데요

친구 초대한 수에 따라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10명 초대하면 별 3000개, 20명 초대하면 루비 10개,

마지막으로 30명을 초대하면 1만원 상당의 특별 캐릭터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30명을 초대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16G, CJ상품권 1만원,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리뷰 이벤트입니다

떳다떳다 비행기를 다운받으시고 리뷰를 남기면 별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이 별은 골드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이벤트 페이지 상단의 게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신 후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게임 다운로드!

그 후 별점과 리뷰 등록을 하시면 참여 완료입니다

이렇게 리뷰를 남기신 분들에게는 별 2000개를 드린다고 하네요

 

마지막 이벤트는 보스잡기 이벤트인데요

떳다떳다 비행기에서 보스를 잡으면 케이크가 나오는데요

이 케이크를 모으면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20개를 모으면 별 1000개, 50개를 모으면 별 3000개, 100개를 모으면 루비 1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열심히 보스를 잡아서 케이크를 모아 루비를 얻어야겠습니다ㅋㅋ

 

떴다떴다 비행기의 출시 기념 이벤트 잘 보셨나요?

음... 이름 때문에 조금 서운하기는 한데

귀여운 캐주얼 슈팅 게임인 것 같아서 흥미는 생기네요ㅋㅋ

또 넷마블 게임이니까 꽤나 흥행하겠죠?ㅋㅋ

떴다떴다 비행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넷마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다운로드 신청하시고! 플레이해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