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펫과 함께하는 헬로우펫 오픈 이벤트!!

넷마블의 신작 게임인 헬로우펫이 오늘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헬로우펫은 귀여운 동물들을 키우고 교배하며 플레이하는 게임인데요

농장 시스템이 아니라 펫카페 느낌의 공간인 것 같네요ㅎㅎ

 

헬로우펫의 오픈 기념 이벤트!!!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첫 번째는 카톡 친구 초대 이벤트인데요

카톡 친구 초대를 하는 방법은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이번에도 목표는 30명!!

 

 친구 초대 30명을 달성하면 스페셜 동물친구인 모모를 100% 지급하구요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레벨업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헬로우펫에서 22레벨을 달성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8레벨, 15레벨을 달성할 때도 백화점 상품권 추첨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고 하네요

 

마지막 이벤트는 별점과 리뷰 이벤트입니다

헬로우펫을 다운로드한 마켓에서 별점과 리뷰를 등록하면

특별 선물 리본을 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9월 27일에 평점 4.5를 유지하고 있으면 채소 30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들이 가득한 게임인데요ㅋㅋ

직접 키우지는 못하기 때문에 헬로우펫으로 대리만족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헬로우펫에서 귀여운 펫들과 만나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