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Free Gift 이벤트 2탄 시작!!

밀리언아서가 어제 오후부터 Free Gift 이벤트 2탄을 새로 시작했는데요

이번에는 뽑을 카드가 두장! 5성카드와 6성 카드가 있네요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감사형 니무에 뽑기를 했던 이벤트와 진행 방식은 동일하구요

대신 물약들은 나오지 않고

6성 카드와 5성 카드, 치아리 종류 2장, 뽑기 티켓이 지급되네요

 

 응모권 획득 가능 시간입니다

지난번엔 하루 3번이었는데 이번 이벤트는 하루 2번이네요

그런만큼 확률이 높아졌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ㅅ;

 

모바일로만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저기 빈칸에는 밀리언아서 아이디를 적고

아래에는 추천인 아이디를 적으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신 다음에

프리뽑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해서 추천인 아이디 적어두는..........ㅋㅋㅋㅋ]

 

 이번 프리 기프트 이벤트의 6성 카드인 제 2형 금어희입니다

보시다시피 코스트 17에 풀돌하면 공체합 47000정도입니다

감니무 키풀과 공체합은 비슷비슷

스킬은 피 50%이하일 때 공 180%업이네요

애매하긴 하지만 안나오면 매우 열받겠죠ㅋㅋㅋ 뭐 이벤트란게 다 그러니까요

 

 5성 카드인 특수형 앵가입니다

코스트는 16이고 풀돌 공체합은 42000정도네요 준수하군요

스킬은 150%힐입니다 또 애매...ㅋㅋㅋ

저는 방금까지 3번 돌렸는데 전부 앵가 3장...

금어희가 없긴 해도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그나저나 금어희나 앵가나 풀돌하려면 카드 8장이 필요하다는게 마음에 걸리네요

하루 2번이라 횟수도 적은데 필요 카드수는 더 많고ㅠ _ㅠ

지난번 감니무보다 확률이 높기만을 바라야죠 뭐....저는 아직까진 만족중 헤헤

 

이벤트기간동안 프리 기프트 안빼먹고 돌려서 금어희랑 앵가 모두 풀돌하겠습니다!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