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3D 모바일 RPG 블루문 출시 기념 이벤트!!

풀 3D 던전 액션 RPG인 블루문이 오늘 카카오게임으로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블루문은 가이아 행성에서 인간, 뱀파이어, 늑대인간 세 종족이

어둠의 세력에 맞서 각자의 무기를 들고 전쟁을 하는 내용인데요

49층의 던전에서 진행되는 던전형 게임으로 최대 3인까지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안드로이드나 iOS 구별 없이 친구를 소환할 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또 터치만으로 이동과 공격 등의 움직임이 가능하게 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블루문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블루문 끝없는 전쟁의 시작 출시기념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는 블루문 응원하기 이벤트입니다

각 마케셍 블루문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고 인증샷을 메일로 보내면

참가자 전원에게 던전코인 6시간 입장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기간은 9월 23일까지라고 합니다

 

 두 번째는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최대 30명을 초대하면 문스톤을 45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 이벤트는 블루문 최고레벨 달성 이벤트입니다

9월 23일까지 최고레벨을 달성하시는 분들 중 한 분께 50만원을 지급하구요

15레벨 이상 달성하신 분들 중 10분에게 부활의 주문서 2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블루문의 캐릭터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종족은 인간인데요

검, 석궁을 무기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세 종족 중 육체적인 능력은 가장 떨어지지만 독창적인 기술과 발전된 장비로

단점을 보완했다고 하네요ㅎㅎ

 

 두 번째 종족은 뱀파이어입니다

레이피어와 지팡이를 사용하고 사용하는 무기답게 물리공격보단 마법공격에 특화된 종족입니다

 

마지막으로 늑대인간입니다

주로 도끼를 사용하구요 [빠워하닼!!]

가장 강한 육체를 가지고 근거리 공격만을 하는 종족이라고 합니다

 

세 종족 모두 장점들이 있는 것 같은데요

저는 마법사를 좋아하니깐...뱀파이어로ㅋㅋ 레이피어를 들고 싸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전 매우 플레이해보고 싶은 게임인데요

[이미 설치중...ㅋㅋ]

모바일 RPG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플레이 해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