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에 발차기 공주 등장!!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실시

퍼즐앤드래곤과 발차기 공주 돌격대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같은 회사에서 개발된 게임이니까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었겠죠ㅋㅋ

퍼즐앤드래곤에 나타난 발차기 공주 돌격대의 캐릭터들은 어떤 모습일 지 살펴볼게요~

 

퍼즐앤드래곤과 발차기공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퍼즐앤드래곤에서 발차기 공주 돌격대 콜라보 던전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등장 기간은 9월 9일부터 9월 22일까지라고 하네요

스크린샷에서는 모든 덱을 발차기 공주 돌격대의 캐릭터로 짜놨네요ㅎㅎ

 발차기 공주 콜라보 던전의 정보입니다

테크니컬과 노멀 던전이 있네요

 

 발차기 공주 돌격대의 캐릭터가 몬스터로 등장합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을 획득해보세요!ㅋㅋ귀염귀염

 

 

발차기 공주 돌격대에도 퍼즐앤드래곤 던전이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발차기 공주 돌격대에 등장한 퍼즐앤드래곤 던전 스테이지에 도전하시고

 

 움직이는 퍼즐앤드래곤 몬스터들을 열심히 공격해야 한다고 합니다

던전에서는 퍼즐앤드래곤의 대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고 하네요

위에 보이는 드래곤은 킹 골드 드래곤이라는 끝판왕이라고 하네요ㅋㅋ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발차기 공주를 획득했다는 알림이 표시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GET을 누르면 퍼즐앤드래곤 앱이 실행되면서

퍼즐앤드래곤에 발차기 공주가 부여된다고 하네요

 

이 이벤트는 꼭 같은 단말기에 설치된 발차기 공주 돌격대와 퍼즐앤드래곤 사이에만 적용되니까

같은 단말기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공주를 받으셔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퍼즐앤드래곤 던전에서는 강력한 아이템과 한정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으니

발차기 공주 돌격대를 주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두 게임을 모두 플레이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즐거운 이벤트가 될 것 같은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던전을 클리어하셔서 좋은 아이템과 몬스터 획득하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