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 미니언러쉬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인기 애니매이션인 슈퍼배드의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게임로프트의 첫 카카오 게임이라고도 하네요

 

슈퍼배드 미니언러쉬는 캐릭터를 조작해 바나나를 모으며

최대한 먼 거리를 이동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러닝 게임이라고 합니다

고정된 3인칭 시점이 아니라 다양한 배경의 스테이지에 따라 1인칭 종스크롤과 횡스크롤로

화면이 변하기 때문에 더욱 스릴있는 진행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애니메이션을 배경으로 한 게임답게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 스토리를 동영상으로 설명하는 재미를 드린다고 합니다 올ㅋ

 

 장난꾸러기 미니언들의 습격!

슈퍼배드 미니언러쉬의 사전 등록 이벤트!!

 

 이벤트는 9월 4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안드로이드, 아이폰을 선택하고 자신의 전화번호를 적고 등록완료를 누르시면 끝!

 

사전 등록을 하신 분들 모두에게 바나나 5000개가 지급되구요

음 이건 골드인가요?ㅎㅎ

1000분께 던킨 도너츠 기프티콘을 추첨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의 출시 소식을 홍보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슈퍼배드2 영화 예매권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자신의 SNS에 슈퍼배드 미니언러쉬의 출시 소식을 공유해보아요!ㅋㅋ

 

슈퍼배드 미니언러쉬의 게임 스크린샷입니다

앞으로 위로 시점이 막 변하나보네요 재밌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고퀄리티 애니매이션을 바탕으로 만든거라서

그래픽이 덜덜하네요ㅋㅋㅋㅋ

 

출시가 되면 꼭 해보고 싶습니다!ㅋㅋ 귀욤귀욤하네요

슈퍼배드 미니언러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전등록 하시고

출시일을 기다려보세요!ㅋㅋ 아마 다음주 화요일이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