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치킨 드디어 출시! 기념 이벤트!!

아프리카티비의 신작 모바일 게임인 아이러브치킨이

오늘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엔 네네치킨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까 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ㅋㅋ

 

아이러브치킨의 카카오톡 출시 기념 이벤트!!

9월 3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다운로드 이벤트인데요

9월 16일까지 마켓에서 아이러브치킨을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비타 500 기프티콘 혹은 5만 골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인데요

10명, 20명 초대 시 아이러브치킨 에그를 지급하고

30명을 초대하면 매니저 캐릭터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30명을 초대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시식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지난번 사전등록 이벤트 때 상품에 치킨이 없다고 징징거렸는데 이번에는 치킨이 들어가네요ㅋㅋ

 

세 번째 이벤트는 마켓 리뷰 등록 이벤트입니다

9월 16일까지 아이러브치킨을 플레이하시고 마켓에 리뷰를 등록하신 분들 중에서

좋은 리뷰를 작성하신 분들에게는 갤럭시 노트 8.0,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 등등의

상품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러브 치킨 에그는 작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급된다고 하네요

리뷰를 등록하실 때 게임 닉네임을 꼭 등록하셔야 아이템이나 상품을 받으실수 있으니까

리뷰 작성하실 때 꼭 닉네임을 써주세요!ㅋㅋ

 

네 번째 이벤트입니다

아이러브치킨 매장의 핫윙 튀김기로 핫윙을 1회 튀기면 이벤트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위의 상품들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치킨 시식권, 화장품 등 좋은 상품들이 많네요ㅎㅎ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네네치킨의 치킨을 시켜 드시면 박스에 쿠폰이 있으실텐데요

이 쿠폰과 박스를 함께 찍어 아이러브 치킨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시면

네네치킨 X배너를 받으실 수 있고 엘지 포켓포토도 추첨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9월 10일부터니까 10일이 지나고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름이 폭풍 공감이어서 더욱 정이 가는 아이러브치킨인데요

열심히 치킨 튀겨 팔면서 네네치킨 시식권도 받을 수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