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코믹스 캐릭터로 달리기를!! 달려라 마블 출시!

마블코믹스의 인기 캐릭터들로 달릴 수 있는 신작 러닝 게임인

달려라 마블이 오늘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디즈니코리아의 신작 달려라 마블!

일단 어떤 캐릭터들이 있는지 볼게요ㅎㅎ

 

 가장 먼저 메인 캐릭터인 아이언맨입니다

역시 요즘 대세 아이언맨..ㅋㅋ

비행과 펄스 레이저 공격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강려크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짱짱맨 헐크입니다

점프 후 공격을 할 수 있고 강력한 주먹 휘두르기로 적들을 물리칠 수 있다고 하네요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점프와 방패 던지기가 장점이라고 합니다

 

 블랙위도우입니다

2단 점프 공격과 레이저총 공격을 할 수 있네요

특수 능력인 원반 던지기로 적을 물리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는 이렇게 4가지의 캐릭터가 출시 되었구요

곧 더 많은 히어로들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나저나 제가 제일 좋아하는 토르는 언제쯤 나올까요ㅋㅋ

 

 달려라 마블의 게임 설명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장애물을 피해 달리면서 적을 없애야 하는 러닝게임이라고 합니다

코인을 많이 먹어야 점수가 높아진다고 하네요

 

 왼쪽을 누르면 점스 오른쪽은 공격이라고 합니다

게이지를 모두 모으면 스페셜 어택 버튼이 나와서

특기 공격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무적상태겠죠?ㅎㅎ

 

 히어로의 능력치를 추가하면 다양한 스킬들이 발동되어서

더 멀리 달릴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묘...묠니르의 힘!!ㅋㅋ

 

 달려라 마블의 런칭 기념 이벤트도 실시되고 있습니다

 

 친구 30명을 초대하면 아이언맨 캐릭터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아이언맨은 비행을 할 수 있으니 아이언맨으로 플레이하면

더욱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매일매일 출석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언맨 핫토이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9월 3일부터 9월 16일 사이에 달려라 마블을 한 판만 플레이해도

각종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이 달리는 분들에게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네요ㅋㅋ

 

 10만 미터를 달리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마블 코믹스 캐릭터 상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이언맨 헬멧....아 갖고싶닼ㅋㅋㅋ

 

 마지막으로 마켓 리뷰 이벤트입니다

달려라 마블을 플레이하고 다운받으신 마켓에 리뷰를 남겨주시면

캐시 아이템을 지급해드리고[아마 이건 전부 해당되겠죠?]

추첨을 통해 상품권들을 지급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가 참 좋아라하는 마블 코믹스의 영웅들로 달리기 게임을 할 수 있는 기회라니

얼른 다운 받아서 플레이해봐야겠습니다

따...딱히 아이언맨 상품이 탐나서 그러는건 아닙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