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와 사이퍼즈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역시 예상대로 밀리언아서와 사이퍼즈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밀리언아서의 신규 회원과 사이퍼즈의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가 각각 진행된다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리언아서와 사이퍼즈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는 밀리언아서 신규 가입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입니다

9월 2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되네요

 

 이벤트 참여 전 밀리언아서의 게임 ID와 사이퍼즈 닉네임을 매칭하여

인증을 진행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밀리언아서를 처음 플레이하시는 사이퍼즈 유저분들은

위에 보이시는 5개의 마켓 중 한 곳에서 밀리언아서를 다운받으시고

캐릭터 생성까지만 완료해도 슈퍼부스터 레어 2개와 밀리언 부스터 1개,

수상한 상자 5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레벨업 이벤트인데요

위의 캐릭터 생성 보상만 받으셔도 되긴 하지만

밀리언아서를 일정 레벨까지 육성을 하시면 위와 같은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밀리언아서 유저로써 20레벨까지는 그리 힘들지 않게 찍으실 수 있다는...

아 물론 고렙 유저 한 분과 친구를 맺으시면 더욱 수월하시다는...ㅎㅎ

 

밀리언아서의 기존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당연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당

 

 밀리언아서와 사이퍼즈 페이스북 두 곳 모두 좋아요를 누르고 알림 받기 설정을 하신 뒤

밀리언아서 사이퍼즈 조우 이벤트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추첨을 통해 100분께 밀아 6성 카드인 사이퍼형 트릭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밀리언아서 기존 유저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밀리언아서를 하시던 유저분들 중 사이퍼즈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기존에 사이퍼즈를 하시던 밀리언아서 유저라면...음 새 계정을?;;허허

사이퍼즈에 신규 가입을 하시고 밀리언아서 게임 아이디를 인증하시면 됩니다

 

 사이퍼즈에 가입을 하시고 15급까지 달성을 하시면

위에 보이시는 대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5급 달성하면 5/5/5, 10급이면 5/5/5와 사이퍼형 트릭시를

15급을 달성하면 9/9/9와 리밋치 추첨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15급까지 키우면 물약 15개와 티켓 15개, 6성 카드 한 장을 받을 수 있는 거네요!!

 

 위에 사이퍼즈 유저분들을 위한 이벤트에서 지급되는

밀리언 부스터에 대한 설명입니다

밀리언 부스터에는 언커먼 이상 아이템 2개와

AP, BP물약, 백만 사이퍼의 증명 공용 유니크 목걸이 중 한 가지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위에 설명해드린 이벤트에 대한 설명이네요ㅎㅎ

거기에 추가로 슈퍼 유니크 부스터 10개를 추첨을 통해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요렇게 간단한 정리까지!

 

 

사이퍼즈를 처음 접하시는 기존 밀리언아서 유저와

밀리언아서를 처음 하시는 사이퍼즈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인데요

벌써부터 사이퍼즈에서 15급을 찍으시고 계신 분들도 많고

밀리언아서를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저도 얼른 사이퍼즈에서 15급을 찍어야 할 것 같네요ㅎㅎ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두 게임 모두에게 좋은 영향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